/롯데GRS
/롯데GRS

◇ 크리스피크림도넛, ‘사랑’ 메시지 담은 시즌 도넛 4종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사랑’의 메시지를 담아 더욱 달콤한 신제품 디저트 콜렉션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디저트 콜렉션 4종은 ▲초콜릿 케익 도넛 위에 살구잼을 올린 자허토르테 ▲초코 도넛 위에 체리필링을 얹은 레드포레스트 ▲헤이즐넛 초코 도넛에 바삭한 식감을 더한 크런치딥초코 ▲크림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는 티라미수로 구성됐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이달부터 매 시즌 다른 콘셉트의 캘리그라피 문구를 통해 소중한 지인들에게 달콤한 도넛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 박스를 운영한다.

 

/LF푸드
/LF푸드

◇ LF푸드 하코야, '붓카케 납작우동'

LF푸드 하코야는 '붓카케 납작우동'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붓카케 우동은 국물없이 우동면에 소스를 부어 먹는 면요리다. 여기에 일본 군마현의 명물이자 소스가 잘 묻어나는 납작 우동면을 사용해 맛을 극대화했다.

납작 우동면은 수분을 머금은 수타면을 1.2㎜ 두께로 얇게 밀어 입 안에서 찰랑거리는 식감을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소스는 가쓰오부시로 우려낸 쯔유에 레몬을 더했다.

붓카케 납작우동은 마켓컬리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풀무원식품
/풀무원식품

◇ 풀무원식품, 건강 간편식 ‘순두부그라탕’

풀무원식품은 순두부와 특제소스가 어우러진 ‘순두부그라탕’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신제품은 2종으로 클램차우더와 매콤불닭이다. 전자레인지로 2분만 데우면 바로 섭취할 수 있어 바쁜 아침 식사 대용이나 간단한 안주로 먹기에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클램차우더는 순두부·바지락·홍합·조개 등 해물과 우유와 유크림을 섞어 만든 크림소스로 구성됐다. 매콤불닭은 고추장과 청양고추엑기스를 배합해 만든 불닭소스가 순두부와 조화를 이룬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