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여 국내외 인기 브랜드 참여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신세계백화점은 28일까지 전점포에서 ‘컨템포러리 위크’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신세계인터내셔날(SI), LF 등 패션그룹의 120여개 브랜드가 참여해 풍성한 할인과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신세계백화점은 해외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국내패션, 어반캐주얼 등을 총망라한 컨템포러리 위크를 통해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 나가겠다는 전략이다.
평소 할인을 진행하지 않아 ‘노세일 브랜드’로 알려진 브랜드들도 이번 컨템포러리 위크에 참여한다. 바버, 송지오옴므, 질스튜어트뉴욕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10% 할인 받을 수 있다.
해외디자자이너 브랜드 중에는 에르뎀, 엠포리오아르마니, 이자벨마랑 등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 컨템포러리 브랜드 마쥬, 산드로에서는 60만, 100만, 200만원 구매시 3만, 5만, 10만원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럭셔리 편집숍 분더샵도 신상품을 10% 할인한다.
이번 컨템포러리 위크에는 구매 고객을 위한 다양한 멤버쉽 행사와 사은품도 준비돼 있다.
라코스테우먼의 경우 멤버십에 가입하고 제품을 구매한 신규고객에게는 텀블러와 타울을 증정한다. 또한 멤버쉽 등급에 따라서 골드 등급은 3만 원 할인(30만 원 이상 구매시), VIP 등급은 5만원 할인(40만 원 이상 구매시)을 받을 수 있다.
지고트와 아이잗컬렉션에서는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겐 그래픽 사각스카프를 증정하며 신상품에 한해 최대 20% 할인도 제공한다. 쌤소나이트는 60만 원이상 구매시 고급 브랜드 장우산을 선물하는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신백멤버스에 가입을 하고 신세계 제휴카드로 단일 브랜드에서 60만, 100만, 200만, 300만, 500만원 이상 결제한 고객은 4만, 7만, 14만, 21만, 35만 ‘신백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고객들은 신백 리워드를 신세계백화점에서 3개월 이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신세계백화점 공식 애플리케이션에서 60만 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3만원 할인 쿠폰, 100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한 5만원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이성환 상무는 “노세일 브랜드는 물론, 국내외 인기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고객들을 위한 대잔치를 야심차게 준비했다”며 “다양한 할인 행사와 혜택을 통해 선선한 가을철 자신에 맞는 신상 패션들을 만날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세계百 센텀시티 새단장.."핫한 복합몰로 승부수"
- 신세계그룹, 추석 앞두고 협력사 납품대금 2천억원 조기 지급
- 신세계백화점, 하반기 최대 골프 행사 '골프 페어'
- 주방 브랜드 60개 한곳에..신세계百 강남점 '키친&테이블웨어 존' 새단장
- 신세계백화점 추석선물세트 본판매 16일부터..'암소한우' 20% 확대
- 신세계百, 초격차 프리미엄 선물세트 '5스타'로 추석 공략
- ‘DD 모노그램’ 패턴..LF 닥스, FW 시그니처 컬렉션 출시
- LF 던스트, 美서 가파른 성장세...상반기 B2B 매출 110%↑
- K-라이징 스타 브랜드로 日 공략..시부야에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팝업
- '도시적 우아함'..LF 질스튜어트뉴욕 '25FW 컬렉션 공개
- 올 가을 트렌드 저격..리복 '프리미어 트랙 경량 패딩' 공개
- 신세계百 시코르, 전 매장서 할인·포장 서비스
- LF 헤지스, 바스통과 '25FW 아우터 협업 컬렉션 출시
- 신세계, 8개 계열사 수장 물갈이..박주형·문성욱 사장 승진
- 신세계百, 짚과 쌀로 엮어온 한국의 가을 알린다
- 신세계百, 추석 선물세트 판매 신장률 21.2% ↑..역대 신기록 달성
- "가을 쇼핑 타이밍"..신세계百, 10월 내내 팝업 및 할인행사
- 신세계 하이퍼그라운드, 도쿄 '시부야109'에 K-브랜드 팝업스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