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피룩의 클래식한 감성과 실용적 디자인 결합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헤지스가 ‘아이코닉 니트백’을 새롭게 출시하며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까지 한층 확장한다고 26일 밝혔다.
헤지스가 2025년 봄여름(S/S) 시즌 처음 선보이는 ‘아이코닉 니트백’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으로 자리 잡은 ‘아이코닉 라인’의 감성을 담은 첫 액세서리 아이템이다.
헤지스에 따르면 일시적인 유행을 따르기보다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클래식한 프레피룩을 기반으로 한 이번 제품은, 아이코닉 라인의 핵심 가치를 가방이라는 새로운 품목으로 확장한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는 이번 니트백 출시를 시작으로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제품군까지 전략적으로 확장한다. 의류에서 액세서리로 연결되는 토털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이고 브랜드 고유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아이코닉 니트백은 부드러우면서도 산뜻한 촉감을 선사하는 면 100% 소재를 활용해 캐주얼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통형의 가방이다. 원단 전체에 케이블 니트 짜임을 적용해, 마치 아이코닉 케이블 니트가 가방으로 재탄생한 느낌을 준다.
니트 소재지만 모양이 무너지지 않게 도와주는 단단한 고착사를 사용해 수납 시에도 가방이 늘어나지 않고 탄탄하게 프레임이 유지된다.
아이코닉 라인다운 감각적인 색상과 패턴도 돋보인다. 생동감 넘치는 오렌지와 그린 컬러부터 클래식한 분위기의 아이보리와 네이비 스트라이프 패턴까지 봄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컬러를 준비했다.
취향과 용도에 맞게 사이즈도 M과 L 사이즈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성별과 연령대와 상관없이 편안하게 연출할 수 있는 가방으로, 아이코닉 의류 라인과도 통일감 있게 매치하기 유용하다. LF몰을 통해 선출시되며, 주요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31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액세서리는 브랜드의 색깔을 집약해서 드러낼 수 있는 범용적인 아이템인 만큼 아이코닉 라인을 액세서리 카테고리로 확장해 헤지스만의 차별화된 정체성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며 “편안함과 실용성을 중시하는 현대인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발맞춰 성별, 연령, 유행과 상관없이 모든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아이코닉 액세서리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LF 구본걸 작년 연봉 12억원 전년비 43%↓..배당 39억원
- "해외 커피시장 공략"..hy, 수출 전용 '하이브루' 2종 출시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신제품 출시
- LF 헤지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글로벌 발매
- '고객 경험 특화'…LF 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리뉴얼
- LF 김상균 대표, 사내이사 재선임
- LF 헤지스, 인도에 국내 브랜드 첫 단독 매장
- 봄 패션 최대 80% 할인…LF 하프클럽, 온리 하프위크
- "AI로 감각적 스타일링"..LF 헤지스닷컴, 생성형 AI 콘텐츠 도입
-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LF 헤지스골프, 2025 봄∙여름 컬렉션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