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강아지의 날 맞이 한정판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LF는 헤지스가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을 맞아 한정판 에디션 ‘해피퍼피(Happy Puppy) 세계 강아지 에디션’을 글로벌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에디션은 브랜드 론칭 25주년을 맞아 아이코닉 카라 티셔츠에 기존의 브랜드 심볼을 대신해 각국을 대표하는 강아지들을 자수로 새겨 넣었다.
한국(삽살개), 중국(차우차우), 영국(골든리트리버), 프랑스(비숑) 등 주요 글로벌 국가들의 대표적인 귀여운 강아지들이 디자인에 반영됐다.
컬러는 네이비로 국적, 성별, 연령대를 불문하고 누구나 착용 가능하다. 이 컬렉션은 헤지스의 국내외 주요 매장과 LF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패밀리 룩으로 함께 입을 수 있는 아이코닉 반려견 의류도 출시된다. 이 의류는 성인 아이코닉 피케티와 동일한 소재로 제작됐다. 링클프리 가공을 통해 활발한 산책 후에도 쉽게 주름지지 않는다. 5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글로벌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이 적립되는 인스타그램 챌린지가 10일부터 진행 중이다. 반려견과 함께 찍은 셀카 혹은 반려견의 행복한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게시물 1개당 100원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금으로 적립된다.
챌린지는 이달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챌린지는 헤지스의 국내 및 글로벌 지사들이 함께 참여해 전 세계 고객들이 유기견 보호를 위한 기부 활동에 동참하고 있다. 글로벌 지사들과의 협업으로 캠페인은 더욱 확산되고 있다.
해피퍼피 세계 강아지 에디션 판매 수익금의 일부와 챌린지에서 적립된 기부금은 추후 유기견 보호를 위한 활동에 기부될 예정이다.
국제 강아지의 날은 반려견에 대한 관심과 인식개선을 촉구하면서 버려지는 유기견을 보호하고 입양 문화 정착을 위해 제정된 날이다. 헤지스는 브랜드 심볼로 ‘잉글리쉬 포인터’를 사용하고 있는 만큼,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반려견 복지를 위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특히 2023년부터는 ‘해피퍼피 캠페인’을 시작하며 브랜드 심볼인 강아지를 전면에 내세우고 매년 국제 강아지의 날 기부금 확보를 위한 브랜드 활동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이를 위해 ▲직원들이 직접 참여하는 사내 유기견 봉사 동호회 창단 ▲헤지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라인의 강아지 컬렉션 출시 ▲동물자유연대에 판매수익금 기부 등 진정성 있는 활동들을 선보여왔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글로벌 대표 캐주얼 브랜드로서 25주년을 맞이하여 브랜드의 의미를 되새기고, 글로벌 시장에서 의미 있는 발자취를 남기기 위해 이번 에디션을 출시했다”며 “헤지스가 추구해온 지속 가능한 패션과 사회적 가치의 선순환을 실현하는 목표 아래,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고객 경험 특화'…LF 질스튜어트뉴욕, 롯데 잠실점 리뉴얼
- 데님 블루종·베스트형 트렌치코트...LF 닥스, 봄·여름 컬렉션 출시
- 전기차 케즘에도..작년 EV 배터리 양극재 적재량 31%↑
- '정장에 무심한 듯 툭'…LF, 올 봄 간절기 대세 아우터로 '블루종'
- "유아동 봄옷 신상 모았다"…LF 보리에디션 월간 올 세일
- LF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 신제품 출시
-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프레시벤트' 라인 봄 시즌 화보 공개
- '파리지엔 무드'…LF 바네사브루노, 정윤기와 봄·여름 컬렉션 출시
- '컬러감, 세련미 강조'…LF 헤지스 '아이코닉 니트백' 출시
- '엘리트 스포츠 스타일'..LF 헤지스골프, 2025 봄∙여름 컬렉션 출시
- LF 헤지스, 글로벌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 "70여개 수입 브랜드 한자리에"…LF몰, '공식수입' 탭 신설
- LF 헤지스, K-헤리티지 컬렉션 출시…"K-열풍 글로벌 공략 강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