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섯 번째 버드(bud) 컬러...'민스코'와 네이버쇼핑 라이브

[포쓰저널=오경선 기자] LF는 비건 뷰티 브랜드 '아떼(athe)'가 립 글로이 밤의 신규 컬러를 론칭하고 글로벌 뷰티테일 기업 레페리 소속 뷰티 크리에이터 '민스코'와 협업해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아떼는 작년 9월 립글로즈의 고광택 특징은 살리고, 립밤 본연의 기능은 더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을 출시했다.
각질은 누르고 주름은 채우는 랩핑력과 립밤에서는 볼 수 없었던 미지근한 컬러감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봄을 맞아 아떼는 이날 오후 7시 민스코와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최초로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여섯 번째 컬러인 버드(bud)를 공개한다.
Bud는 꽃봉오리를 뜻하는 영문 표현으로, 기존 컬러 중 가장 높은 채도를 자랑하며 맑고 선명한 핑크빛이 봄날 벚꽃을 연상시킨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다양한 혜택도 준비했다. 신규 컬러 구매 시 최대 4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최다 구매자 2명에게 젠틀몬스터 선글라스를 선착순 1000명에게 아떼 선케어 샘플을 증정한다.
민스코는 약 72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국내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로, 특히 립 제품 리뷰 콘텐츠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
아떼는 14일부터 레페리가 더현대 서울에서 주최하는 '민스코 셀렉트스토어'에 입점해 신규 컬러를 오프라인에서 먼저 선보였다.
민스코 셀렉트스토어는 민스코가 직접 엄선한 약 30개 뷰티 브랜드만 입점할 수 있는 신개념 온오프라인 스토어로 아떼 어센틱 립 글로이 밤의 전 색상을 체험할 수 있다.
해당 매장은 26일까지 운영되며 신규 컬러는 이후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아떼 공식몰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LF 아떼 관계자는 "색조에 특화된 크리에이터 민스코와의 협업을 통해 신규 컬러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자 한다"며 "신제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통해 봄맞이 립 쇼핑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