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고민시 출연 '컴포트잇츠이너프' IMC 캠페인 공개
BBQ, "앱에서 치킨 주문 시 랜덤 치즈볼 10알 증정"
남양유업, SNS 퀴즈 이벤트…’테이크핏 맥스’ 경품 증정

 

◇ 롯데웰푸드, 고민시 출연 '컴포트잇츠이너프' IMC 캠페인 공개

롯데웰푸드는 이달 신규 론칭한 영양강화·식사대용 제과 브랜드 ‘컴포트잇츠이너프'(ComfortEatsEnouF)의 첫 번째 IMC(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컴포트잇츠이너프는 신규 IMC 캠페인의 핵심 메시지를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로 정하고 브랜드가 가진 높은 영양가와 편의성을 알려 나간다는 계획이다. 

광고는 오전 8시 하루의 시작을 준비하는 배우 고민시의 모습으로 시작한다. 자유분방하면서도 자기 계발에 몰두한 모습으로, 직장에서 점심시간을 활용해 화상 언어 수업을 듣고 퇴근 후에는 운동을 가는 모습을 보여준다. 

고민시는 “아침을 여유 있게, 점심을 자유롭게, 저녁을 의미 있게”라는 내레이션으로 컴포트잇츠이너프가 가진 편의성과 영양감을 전달한다.

신규 광고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28일부터는 TV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BBQ, "앱에서 치킨 주문 시 랜덤 치즈볼 10알 증정" / 이미지=BBQ
BBQ, "앱에서 치킨 주문 시 랜덤 치즈볼 10알 증정" / 이미지=BBQ

◇ BBQ "앱에서 치킨 주문 시 랜덤 치즈볼 10알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은 28일까지 BBQ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랜덤 치즈볼 10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BBQ는 최근 자사앱에서 떡볶이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해당 프로모션이 높은 관심을 받으며 다른 메뉴도 증정 이벤트를 해달라는 소비자들의 문의가 이어지면서 인기 사이드메뉴인 치즈볼 시리즈를 랜덤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재개하게 됐다는 것이 BBQ의 설명이다. 

자사 앱·웹 접속 시 ‘랜덤 치즈볼 10알’ 쿠폰이 자동 발행되며 치킨 한마리 이상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기타 할인 쿠폰 및 기프티콘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SNS 이벤트 / 이미지=남양유업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 SNS 이벤트 / 이미지=남양유업

◇ 남양유업, SNS 퀴즈 이벤트…’테이크핏 맥스’ 경품 증정

남양유업은 23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단백질 음료 ‘테이크핏 맥스’를 활용한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벤트는 지난해 ‘2024 남양을 빛낸 제품’으로 선정된 테이크핏 맥스의 제품 경험 기회를 확대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테이크핏 맥스 관련 퀴즈의 정답을 이벤트 게시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테이크핏 맥스 ‘초코맛’, ‘바나나맛’, ‘호박고구마맛’ 중 1박스(24개입)가 경품으로 증정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