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안심먹거리 기획전
정관장, 인천국제공항서 에브리타임 특화매장 오픈
BBQ, 떡볶이 증정 이벤트 '푸짐푸짐 프로모션'

◇ 풀무원 올가홀푸드, 정월대보름 안심먹거리 기획전
풀무원은 올가홀푸드(이하 올가)가 정월대보름을 맞아 올가의 친환경 가치를 담은 정월대보름 대표 먹거리 구성의 기획전을 13일까지 한다고 7일 밝혔다.
해의 건강과 안녕을 기원하는 견과, 잡곡, 나물 등을 무농약∙유기농의 제품 중심으로 구성한 신뢰도 높은 먹거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정월대보름에 빠질 수 없는 견과류를 재배부터 가공까지 정성을 다한 제품으로 엄선해 준비했다. 농약을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강원도 화천의 ‘무농약 피땅콩’과 경북 김천의 ‘무농약 피호두’가 대표적이다.
저온로스팅 공법으로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풍미를 극대화한 견과류도 선보인다.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개별 포장된 ‘저온로스팅 한봉 견과(20g*14ea)’, ‘저온로스팅 아몬드’, ‘저온로스팅 캐슈넛’ 등 다양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보름 대표 먹거리인 나물류는 삶은 나물 3종, 건나물 5종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구성했다. 나물류는 모두 무농약 또는 유기농 등 친환경 농법으로 재배한 제품으로 엄선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고사리, 곤드레, 깐도라지, 건애호박고지, 무청시래기, 건가지 등 나물들을 다양한 요리에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올가는 정월대보름 오곡밥용 잡곡도 모두 유기농으로 마련했다. 기장, 찰수수, 깐녹두, 귀리 등 수요가 높은 잡곡들과 혼합곡을 엄선했다. 올가의 잡곡류는 풀무원의 R&D(연구개발) 센터인 풀무원기술원에서 정기적으로 잔류농약 검사를 시행한다.
셰프가 직접 만드는 올가의 키친에서는 대보름나물 6종과 영양오곡밥을 판매한다. 대보름나물은 건애호박, 고사리, 건가지, 취나물, 도라지, 시래기 총 6종으로 구성된다. 영양오곡밥은 차조, 기장, 수수, 팥, 서리태, 찹쌀로 지었다.
7일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하며 10일부터 12일까지 올가 방이점 및 방배점에서 픽업할 수 있다.

◇ 정관장, 인천국제공항서 에브리타임 특화매장 오픈
KGC인삼공사는 정관장이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정관장 최초의 에브리타임 특화 매장인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를 신규 오픈했다고 7일 밝혔다.
정관장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인천국제공항 이용객이 크게 증가함에 따라, 국내외 여행객들에게 베스트셀러 ‘에브리타임’의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특화 매장을 오픈했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일상 속 간편 건강을 추구하는 에브리타임의 브랜드 스토리와 체험형 콘텐츠를 강화한 특화 매장으로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T2) 3층 248번 게이트 인근에 약 27㎡ 규모로 조성됐다.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는 Simply Healthy라는 브랜드 콘셉트에 맞춰 가벼운 인테리어 소재를 활용해 깔끔하고 세련된 레드톤으로 디자인됐다.
고객들의 건강관리 니즈에 따라 ‘에브리타임 로얄’, ‘에브리타임 필름’, ‘에브리타임 플레이버’ 등 대표제품을 TPO(시간,장소,상황)별로 쉽고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매장 정중앙에는 공항 수하물 컨베이어벨트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했다. 이곳에서는 여행국가별 추천 에브리타임 필름을 소개하고 여행캐리어, 출국 전광판 등의 소품이 배치됐다.
이밖에도 에브리타임 필름을 소용량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골라담기 존’ 등 고객들에게 새로운 구매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공간이 마련됐다.
정관장은 21일까지 에브리타임 스튜디오를 방문한 고객 대상 100% 당첨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 BBQ, 치킨 주문 시 사이드 메뉴 떡볶이 증정
BBQ는 자사앱과 웹사이트에서 치킨을 주문한 고객들에게 사이드메뉴인 떡볶이를 증정하는 ‘푸짐푸짐 프로모션’을 16일까지 한다고 7일 밝혔다.
자사앱에 접속하면 떡볶이 증정 쿠폰이 자동 발행된다. 쿠폰은 모든 치킨 메뉴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다.
행사 기간동안 ID당 매일 1회씩 이벤트에 참여 할 수 있다. 기타 할인 쿠폰 또는 기프티콘의 중복 적용은 제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