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사랑의열매에 동인비 화장품 기부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도전, 저당식단!'
남양유업 백미당, R&D 강화로 커피 맛 차별화

2025년 2월 5일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형우 KGC인삼공사 성장사업실장(왼쪽)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이 1억  8000만원 상당의 정관장 동인비 화장품을 기부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2025.2.6.KGC인삼공사
2025년 2월 5일 서울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이형우 KGC인삼공사 성장사업실장(왼쪽)과 김경희 사랑의열매 사회공헌본부장이 1억  8000만원 상당의 정관장 동인비 화장품을 기부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2025.2.6.KGC인삼공사

◇ KGC인삼공사, 사랑의열매에 동인비 화장품 기부

KGC인삼공사가 나눔의 가치 실현 목표로 5일 서울시 중구 사랑의 열매 회관에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억 8000만원 상당 정관장 동인비 화장품을 기탁했다고 6일 밝혔다.

KGC인삼공사가 기부한 정관장 동인비 화장품은 사랑의열매를 통해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달됐다.

12월 KGC인삼공사는 기부를 위해 서울, 대전 등 전국 주요 사업장에서 동인비 사랑의 바자회를 4차례 진행했다. 진·자생·랩1899 등의 동인비 베스트셀러 제품을 선보였다. 판매 수익금 중 일부를 ‘동인비’ 기부물품으로 마련했다. 

동인비는 ‘바르는 홍삼을 만나다’라는 컨셉의 뷰티 브랜드다. 126년 정관장의 독자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초라인부터 집중 안티에이징, 고농축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다.

 

/2025.2.6.매일유업
/2025.2.6.매일유업

◇ 매일유업 매일두유, 에드워드 리 셰프와 ‘도전, 저당식단!’ 이벤트

매일유업은 매일두유가 ‘에드워드 리’ 셰프와 함께 저당식단 캠페인 및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매일유업은 ‘맛있는 저당식단’ 캠페인을 통해 에드워드 리 셰프가 제안하는 매일두유를 활용한 건강한 저당식단 레시피들을 소개한다. 한국에서 맛볼 수 없었던 에드워드 리 셰프의 미국 레스토랑 방문권을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 ‘도전! 저당식단!’도 진행한다. 

미국 왕복 항공권(2인)까지 제공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매일두유 제품을 구매 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매일두유를 활용한 저당식단 사진을 인증하면 된다. 에드워드 리 사진이 들어간 한정 패키지를 함께 인증하거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는 ‘저당 레벨테스트’ 결과를 함께 인증하면 당첨 확률이 올라간다. 

경품은 특등 미국 2인 왕복 항공권 및 에드워드 리 레스토랑 방문권(2명), 1등 스마트워치(8명), 2등 인바디 체중계(8명), 3등 저속노화 도서(80명)다.  이벤트 진행기간 동안 특등은 2회, 그 외 당첨자들은 매주 발표된다.

 

백미당 새로운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라떼 메뉴 /2025.2.6.남양유업
백미당 새로운 프리미엄 원두를 활용한 라떼 메뉴 /2025.2.6.남양유업

◇ 남양유업 백미당, R&D 강화로 커피 맛 차별화

남양유업은 백미당이 연구개발(R&D) 강화를 통해 커피 라인업 경쟁력을 높이고자 최근 프리미엄 원두를 전 매장에 새롭게 적용했다고 6일 밝혔다.

백미당이 도입한 프리미엄 원두는 콜롬비아, 브라질 등지의 고품질 원두다. 부드러운 질감과 함께 견과류, 캐러멜의 고소함과 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며 더욱 풍부한 커피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백미당 대표 제품인 ‘백미당 유기농 우유’와 조화를 이루는 원두를 엄선했다.

백미당은 올해부터 모회사 남양유업에서 분리돼 별도 법인 ‘백미당아이앤씨’로 새롭게 출범했다. 법인 독립과 함께 R&D 역량을 강화해 제품 개발과 품질 혁신에 속도를 내고 있다. 신제품 기획부터 원재료 연구, 레시피 개발, 품질 관리까지 연구개발 전반을 강화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