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발렌타인데이 맞이 ‘딸기 애프터눈티’ 등 선봬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4천원 할인
맥도날드 해피 스낵, 작년비 약 160% 판매량 증가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로 시작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 메뉴 아이템 / 사진=제너시스BBQ
‘러브 인 런던’ 프로모션 메뉴 아이템 / 사진=제너시스BBQ

◇ BBQ빌리지 송리단길점, 발렌타인데이 캠페인 '러브 인 런던'

제너시스BBQ 그룹은 플래그십 스토어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이 2025년 딸기 시즌을 맞아 새로운 캠페인 ‘러브 인 런던'(Love in London)을 선보였다고 4일 밝혔다.

4월 30일까지 진행되는 BBQ빌리지 송리단길점은 호텔급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를 1인 2만원대에 제공하고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한정판매로 최소 2인부터 주문 가능하다.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는 클래식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와 심플 딸기 애프터눈티 세트 2가지 종류가 있다.

추가 가능한 선택 메뉴로는 카라멜 리큐르 치즈케이크와 한정판 딸기맥주 등도 있다.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4천원 할인 / 이미지=bhc치킨
bhc, ‘왕의 귀환-킹 시리즈’ 자사앱 4천원 할인 / 이미지=bhc치킨

◇ bhc앱, '왕의 귀환-킹 시리즈' 4천원 할인

bhc치킨은 자사앱에서 17일까지  ‘왕의 귀환-킹 시리즈’ 치킨 4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메뉴명에 ‘킹’이 들어간 bhc 대표 메뉴들을 고객들에게 좀 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킹 시리즈는 ‘맛초킹’, ‘골드킹’, ‘레드킹’, ‘내슈빌 퐈이어킹’까지 총 4종이다. 한 마리부터 콤보, 스틱, 윙, 순살까지 모든 메뉴에 할인이 적용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할인은 bhc 자사앱에서 배달 및 포장 주문 시 자동 적용되며 E-교환권과 타 쿠폰과의 중복 사용은 불가하다. 배달 가능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이며 일부 매장은 영업시간에 따라 주문 제한이 있을 수 있다.

 

해피 스낵 /2025.2.4.맥도날드
해피 스낵 /2025.2.4.맥도날드

◇ 맥도날드 해피 스낵, 작년 동기 대비 약 160% 판매량 증가

한국맥도날드는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가 포함된 2025년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의 1월 전체 판매량이 작년 동기 대비 약 160% 신장했다고 4일 밝혔다.

한입 초코 츄러스는 판매가 시작된 지 11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의 판매량을 돌파했다.

한입 초코 츄러스는 진하고 촉촉한 초코 필링이 채워진 한 입 크기의 츄러스로, 겉면에는 시나몬 슈가가 뿌려져 있어 더욱 달콤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스낵 메뉴다.

해피 스낵은 버거와 사이드 메뉴, 디저트, 음료 등 맥도날드의 인기 스낵 메뉴를 하루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2021년 첫 출시 이후 매 시즌마다 새로운 구성으로 라인업을 선보이며 고객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해오고 있다.

맥도날드가 지난달 선보인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은 단품 메뉴는 물론, 콤보 메뉴도 새롭게 구성돼 더욱 다양한 가성비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다. 

단품의 경우 신메뉴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드립 커피(M) ▲드립 커피(L) ▲슈림프 스낵랩 ▲바닐라 쉐이크 ▲토마토 치즈 비프 버거 6종이다. 

콤보 메뉴는 한입 초코 츄러스 3조각 혹은 슈림프 스낵랩과 드립 커피(L)를 제공하는 2가지 구성으로 준비됐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제품 이미지 /2025.2.4.남양유업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제품 이미지 /2025.2.4.남양유업

◇ 남양유업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로 시작 

남양유업은 올해부터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월간 이벤트 ‘전국민 간식어택’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4일 밝혔다. 

행사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 아이부터 노인까지 전 연령대가 남양유업의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프로모션이다. 매월 마지막 날 정기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 첫 번째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 경품 주인공은 커피믹스 브랜드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이하 프렌치카페 스테비아)’가 선정됐다. 

남양유업은 프렌치카페 스테비아의 품질 안전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식품 안전관리인증기준인 ‘HACCP’을 받은 제조사에서 생산한다. 원료로 사용된 스테비아 역시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안전 원료 관리 제도인 ‘GRAS’ 인증을 획득했다. 

프렌치카페 스테비아로 첫 출발하는 이번 전국민 간식어택 이벤트는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 미션을 완료한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된다. 응모 마감은 9일이다. 남양유업은 참가자 중 100명을 추첨해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100입 제품을 증정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