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삼양사, '상쾌환 스틱 제로' CF 공개
BBQ, ‘착한기부’로 1천마리 기부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 ‘오글패스’ 2종 리뉴얼 도입
롯데GRS는 도넛 프랜차이즈 브랜드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기존의 월간 구독 서비스를 리뉴얼한 ‘오글패스'(Ogle Pass)를 출시해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고 31일 밝혔다.
크리스피크림 도넛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롯데잇츠 앱에서 크리스피크림 도넛의 인기 메뉴 2종을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2021년부터 서비스가 시작됐으며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리뉴얼 상품 ‘오글패스’로 전면 개편됐다.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 정기구독 ▲아메리카노 정기구독 총 2종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구독 가능한 제품은 총 2가지로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3개입을 정상가 대비 63% 할인된 값에 월 10회 이용할 수 있다. 아메리카노(M)도 정상가 대비 약 81% 할인된 가격에 월 25회 이용 가능하다.
◇ 삼양사,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 CF 공개
삼양홀딩스는 삼양사가 2월 1일 제로 슈거 숙취해소제품 ‘상쾌환 스틱 제로’의 새로운 CF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CF에는 지난해부터 상쾌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고윤정이 출연한다.
이번 CF는 지난해 11월 선보인 제로 칼로리 숙취해소음료 ‘상쾌환 부스터 제로’ CF와 동일한 콘셉로 제작됐다.
특히 숙취해소 효과는 물론 당 걱정까지 없는 숙취해소제품이 ‘0순위’임을 강조함으로써 ‘제로(0) 슈거’라는 제품 특징이 부각됐다.
또한 올해부터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숙취해소제품의 기능성 입증 없이 숙취해소 표현을 쓸 수 없도록 규제함에 따라 이번 CF에서는 상쾌환의 숙취해소 효과 입증 사실이 자막으로 명시됐다.
상쾌환 스틱 제로 CF는 TV와 상쾌환 홈페이지와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 및 옥외광고에서 볼 수 있다.

◇ BBQ, ‘착한기부’로 1000마리 기부
제너시스BBQ 그룹은 올해 1월 한 달간 '치킨대학 착한기부'를 통해 지역 사회복지시설 등에 누적 1000여 마리의 치킨을 기부했다고 31일 밝혔다.
BBQ는 설 명절 직전에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에 40마리의 치킨을 전달했다.
이외에도 이천, 수원, 용인 등 지역에 그룹홈, 대한적십자사를 통해 아동 및 노인 복지시설 10여 곳을 방문했다.
치킨대학 착한기부는 BBQ의 대표 사회공헌 활동이다. 경기도 이천\ 프랜차이즈 교육 시설 치킨대학에서 매장 오픈 전 교육을 받는 패밀리(가맹점주)와 임직원들이 조리한 치킨을 인근 복지시설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 오비맥주 한맥, 2025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 전개
오비맥주는 프리미엄 라거 브랜드 한맥이 2025년 신규 캠페인 '수요 한맥회'를 전개하며 수요일마다 한맥과 영화를 함께 즐기는 문화 조성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매주 수요일 영화 및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과 협업해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선보이며 한 주의 중반인 수요일을 특별한 여가 생활의 시간으로 전환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의 일환으로 한맥은 매달 영화 큐레이션을 선보인다. 29일에는 OTT 플랫폼 ‘왓챠'와의 협업을 통해 설 연휴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감상하기 좋은 추천작을 공개했다.
이와 함께 한맥은 이번 수요 한맥회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2월 3일까지 SNS(사회관계망서비스)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맥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한맥 엑스트라 크리미 生 거품기(5명)'와 메가박스 스위트 부티크 티켓(10명, 1인 2매)이 증정된다.
이 외에도 한맥은 인기작 OTT 단독 재개봉, 영화 관련 콜라보 상품 출시, 주요 영화제 후원 등을 연내 계획 중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