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연탄 배달 및 겨울용품 전달
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대상그룹, 조부모 가정 아동 맞춤형 결연사업 후원금 전달
교촌에프앤비,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 진행 

동서식품이 2025년 1월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동서식품 임직원들이 2025년 1월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동서식품

◇ ‘따뜻한 겨울 만들기’…동서식품, 연탄 배달 및 겨울용품 전달

동서식품은 20일 서울시 송파구 화훼마을에서 에너지 취약 가구를 위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했다고 21일 밝혔다.
 
봉사활동은 동절기 추운 날씨 속에서 경제적 사정으로 난방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의 겨울나기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동서식품 임직원들은 송파구 화훼마을 이웃들에게 연탄을 비롯해 패딩 점퍼 등 겨울 용품을 기부하고 직접 전달하는 활동을 펼쳤다.

동서식품은 임직원 봉사활동 외에도 전국푸드뱅크 제품 기부, 재난재해 피해 복구 성금 및 물품 지원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활동을 활발히 펼치고 있다.

 

/2025.1.21.오비맥주
/2025.1.21.오비맥주

◇ 오비맥주 카스, 태양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

오비맥주는 카스가 태양의 ‘더 라이트 이어’ 앵콜 콘서트에 단독 주류 스폰서십 브랜드로 참여하며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앵콜 콘서트는 2월 1일과 2일, 인천 중구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열린다.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카스는 콘서트를 후원하고 공연장 내 광고 상영, 카스 알루보틀 판매를 통해 양일간 약 1만 7000명의 관객과 함께한다.

카스의 콘서트 관람권 제공 이벤트는 24일까지 전국 카스 0.0 입점 매장에서 카스 0.0를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당첨 결과는 매장에서 카스 0.0 주문 후, 제공된 QR 링크에 접속하면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총 30명(1인 2매)에게 태양 앵콜 콘서트 티켓이 제공된다. 이벤트 진행 매장 정보는 카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25년 1월 21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조부모가정 아동 맞춤형 결연 사업 후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그룹
2025년 1월 21일 서울 종로구 대상 본사에서 열린 '조부모가정 아동 맞춤형 결연 사업 후원금 전달식’에서 (왼쪽부터) 이보라 대상 사회공헌팀장, 김희권 세이브더칠드런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부문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상그룹

◇ 대상그룹 세이브더칠드런, 조부모 가정 아동 결연사업 후원금 전달

대상그룹 21일 서울 종로구 본사에서 '조부모 가정 아동 맞춤형 결연사업 보고 및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국제 아동 권리 비정부단체(NGO)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후원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상은 2021년부터 3년간 조부모 가정 아동 지원을 위해 총 3억 원을 후원한 바 있다. 지난해 진행한 ‘조부모 가정 아동 맞춤형 후원 사업 협약식’ 체결을 통해 2026년까지 추가로 총 3억 원의 추가 기부를 약속했다. 

지난해에는 18세 미만의 손자녀와 조부모가 함께 거주하는 저소득 가정 아동 51명을 대상으로 일상생활 및 심리·정서 지원은 물론, 안전망 구축을 위한 지역사회와의 연계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펼쳤다.

올해는 지원 아동들의 의견과 협력 기관의 평가를 반영해 보다 실질적인 맞춤형 통합 지원을 제공할 방침이다. 먼저, 지원 대상 아동 개개인의 결핍 지수, 학업 성취도, 정서적 안정 등의 객관적 지표를 반영한 집중 지원 방식을 도입해 지원 대상 아동을 조정, 효율성을 강화한다. 

영양 관리, 의료 지원, 생활 필수품 제공 등 일상생활 지원부터 학습비, 전자기기 등 학업 및 자립을 위한 진로 지원, 심리·정서 지원, 지역사회 협력 확대를 통한 안전망 구축 등 다각적인 지원도 제공할 계획이다.

 

/2025.1.21.교촌에프앤비
/2025.1.21.교촌에프앤비

◇ '꾸준한 고객 관심에 보답'…교촌, 앱 이벤트 진행

교촌에프앤비는 새해를 맞아 3월까지 교촌치킨앱 충성 고객들을 위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앱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혜택 강화에 나섰다고 21일 밝혔다. 

교촌은 현재 ▲WELCOME(신규 고객) ▲VIP(한달에 1회 주문 시) ▲KING(한달에 2회 주문 시) 총 3단계로 나눠 앱 멤버십을 운영하고 있다. 등급 별로 할인 및 제품 증정 쿠폰, 생일쿠폰 및 포인트 적립 등 교촌치킨앱만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왔다.

올해 마련한 ‘교촌 멤버십 플러스+’ 이벤트를 통해 교촌을 꾸준히 애용하는 ‘VIP‘ 및 'KING' 앱 회원을 위한 혜택을 대폭 늘렸다. 3월 31일까지 제공되왔던 등급별 혜택과 더불어, VIP 등급 회원을 위한 1500원 할인 쿠폰과 KING 등급 회원을 위한 2000원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해당 쿠폰은 매월 1일, 전월 실적을 기준으로 멤버십 등급에 따라 지급된다. 작년 진행해온 'KING' 회원만을 위한 'KING 클럽 보너스' 이벤트도 계속 이어진다. 

교촌은 1월 한 달 동안 교촌치킨앱에서 2회 이상 주문하고 KING 등급을 달성한 회원 250명을 추첨해 ‘허니오리지날’ 모바일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회원에게는 2월 3일부터 2월 9일까지 SMS(문자)를 통해 참여 링크가 개별 발송된다. 당첨자는 2월 14일에 발표된다.

특히, KING 등급은 전월 2회 이상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월 1일 자동 승급 되며 ▲구매 포인트 2% 적립 ▲배달 및 포장 할인 ▲치즈볼(S) 교환권 ▲생일 쿠폰 등 차별화된 혜택이 제공된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