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 출시
hy, 日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팔도, 스위스 프리미엄 잼 ‘HERO 저당’ 3종 단독 판매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교촌치킨, '노티드’ 콜라보 신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 출시

◇ CJ제일제당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 출시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직화식 돼지불고기’, ‘직화식 제육볶음’,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등 ‘비비고 메인요리’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프라이팬에 볶기만 하면 5분 만에 완성된다.
6일 방영된 tvN 인기 예능 프로그램 ‘콩 심은 데 콩 나고 밥 먹으면 밥심 난다(콩콩밥밥)’ 5화에서는 비비고 춘천식 철판닭갈비가 구내식당 ‘밥심 메뉴’로 등장한 바 있다.
방영과 함께 CJ제일제당은 공식몰 CJ더마켓에서 이달 19일까지 ‘밥심 챙기는 비비고 메인요리 기획전’도 진행하고 있다.
행사에서는 비비고 메인요리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금수저, 상품권, 의류 등이 증정된다.

◇ hy, 日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 독점 판매
hy는 일본 프리미엄 디저트 ‘홋카이도 치즈 케이크 푸딩(홋카이도 푸딩)’을 독점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홋카이도 푸딩은 떠먹는 컵 디저트로 푸딩 위에 크림치즈 케이크를 올려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은 hy 자사몰 프레딧에서 구매할 수 있다. 1차 사전 예약은 10일부터, 2차 사전 예약은 17일부터 진행된다. 가격은 1개당 3900원이다.
원유리 hy 마케팅 담당자는 “프레시 매니저의 콜드체인 시스템을 활용해 현지에서 맛보던 디저트를 완벽한 품질로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제품들을 선도적으로 선보이며 고객 만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 팔도, 스위스 프리미엄 잼 ‘HERO 저당’ 3종 단독 판매
팔도가 스위스 식품제조 기업 헤로(HERO)의 저당 잼 3종을 단독 판매한다고 7일 밝혔다.
제품 3종은 딸기, 복숭아, 블루베리·라즈베리로 구성됐다.
3종 모두 내용량의 50% 이상을 제철에 수확한 신선한 과육으로 채워졌다. 저당 설계도 특징이다. 설탕 대신 대체당이 사용돼 식품의약품안전처 저당 표시 기준을 충족한다.
자사 일반 잼과 비교해 칼로리는 75% 낮춰 섭취 부담을 줄였다는 것이 팔도의 설명이다.

◇ SPC 파스쿠찌, 발렌타인데이 시즌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은 파스쿠찌가 발렌타인데이 맞아 시즌 케이크(홀·조각) 2종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은 '블루베리 초코 하트', '스트로베리 초코 하트' 2종이다. 하트 모양의 블랙 시트 사이에 화이트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림을 쌓고 각각 블루베리와 딸기 콤포트를 더한 것이 특징이다.
조각 케이크 형태의 '오! 마이 블루', '오! 마이 딸기'도 함께 준비됐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28일까지 ‘해피포인트 3·6·9 스탬프’ 행사를 통해 적립 횟수에 따라 아메리카노(R) 쿠폰을 제공한다.
조각 케이크를 구매할 때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3번 구매할 때마다 스탬프가 적립된다.

◇ 교촌치킨, '노티드’ 콜라보 신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 출시
교촌에프앤비는 ‘노티드'(Knotted)와 콜라보한 신메뉴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메뉴는 주문 즉시 튀겨낸 츄러스(5개입)와 ‘화이트크림소스’로 구성됐다. 시나몬 슈가에 화이트크림소스가 더해진 신메뉴는 전국 가맹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판매된다.
패키지에는 노티드의 마스코트인 ‘슈가베어’ 캐릭터가 교촌X노티드 츄러스를 맛보는 일러스트가 그려진 파스텔 톤의 디자인이 담겼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