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웰푸드, ‘월드콘 바닐라 저당’·‘티코 밀크초코 저당’ 출시
오리온, 밸런타인 한정판 톡핑∙통크 출시
동원F&B,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출시

‘월드콘 바닐라 저당’·‘티코 밀크초코 저당’ / 이미지=롯데웰푸드
‘월드콘 바닐라 저당’·‘티코 밀크초코 저당’ / 이미지=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월드콘 바닐라 저당’·‘티코 밀크초코 저당’ 출시

롯데웰푸드는 ‘월드콘 바닐라 저당’, ‘티코 밀크초코 저당’ 등 2종의 빙과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신제품 2종은 기존 ‘월드콘 바닐라’와 ‘티코 밀크초코’의 진한 바닐라 향과 유풍미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당에 대한 걱정은 줄였다.

설탕 대신 대체당을 활용해 당류를 식품의약안전처 고시 세부 분류별 평균값 대비 최대 85.7% 저감했다.

월드콘 바닐라 저당과 티코 밀크초코 저당 2종은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을 비롯해 마트, 편의점, 이커머스 등 다양한 채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오리온 밸런타인 한정판 제품 / 사진=오리온
오리온 밸런타인 한정판 제품 / 사진=오리온

◇ 오리온, 밸런타인 한정판 톡핑∙통크 출시

오리온은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톡핑 스트로베리&그래놀라’와 ‘통크 딸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한정판은 밸런타인데이 분위기에 맞춰 화이트 초콜릿에 딸기 원물과 크림 등이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오리온은 시즌과 테마에 따라 다양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에는 매일 하나씩 열어보는 ‘어드벤트 캘린더’를 매해 출시하고 있으며 계절별로 선보이는 ‘딸기’, ‘수박’, ‘멜론’ 등 제철 과일 콘셉의 한정판도 내놓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초콜릿 제품에 딸기를 더해 핑크빛 사랑을 전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며 “밸런타인데이에만 만날 수 있는 한정판인 만큼 주고 받는 사람 모두에게 특별한 선물로 기억 될 것”이라고 말했다.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 이미지=동원그룹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 이미지=동원그룹

◇ 동원F&B,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 출시

동원그룹은 동원F&B가 고단백 제로슈거 요거트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덴마크 하이 그릭요거트는 덴마크산 유산균이 함유된 프리미엄 제품으로 한 컵(400g) 당 2000억 마리의 유산균이 들어있다. 국산 원유 94%가 함유됐다. 

유당을 완전히 제거하는 락토프리(Lactose-free) 공법으로 만들어졌으며 28g의 단백질이 들어있어 성인 기준 단백질 1일 권장량의 절반 이상을 섭취할 수 있다.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뼈 건강에 필요한 칼슘도 한 컵에 담겼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