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볶음면이어 불닭떡볶이 2종 입점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불닭브랜드로 글로벌 식품 시장에서 승승장구하고 있는 삼양식품이 미국 최대 할인점인 월마트 진입 아이템을 확대한다.
18일 삼양식품에 따르면 불닭떡볶이 2종(오리지널, 까르보)이 미국 월마트에 신규 입점됐다.
삼양식품은 지난해 미국 전역 월마트에 불닭볶음면 입점을 완료한 바 있다.
2018년 국내에 처음 출시된 불닭떡볶이는 현재 60여 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삼양식품은 이번 월마트 입점을 통해 현지 입맛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향후 미국 내 불닭떡볶이 인지도 및 매출 상승을 위해 주요 유통채널 입점 확대에 힘쓴다는 계획이다.
국내에서는 불닭떡볶이 냉동 간편식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며 마켓컬리에서 판매를 시작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해외 소비자들이 다양한 한식을 접하며 불닭브랜드 간편식 제품의 수출도 확대되고 있다”며 “앞으로 국내외에서 떡볶이를 비롯한 간편식 제품의 판매처를 늘리며 브랜드를 강화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삼양식품 3분기 영업익 873억원 101%↑...매출은 또 신기록
- "글로벌 소스 시장 공략 박차"...삼양라운드스퀘어, '스플래시 불닭'에 4만명 참여
-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 공략 본격..삼양라운드스퀘어 김정수, '잭앤펄스' 현장경영
- 식물성 헬스케어 장 공략...삼양식품, '잭앤펄스' 론칭
- 국내 1위 핫소스 등극..삼양 '불닭소스', 핫소스 소매시장 점유율 36.2%
- 잉크↓ 재활용성↑...불닭볶음면·삼양라면 패키지 환경친화적으로
- 삼양식품 '7억불 수출탑' 수상...4억불 달성 후 2년만
- 삼양식품 '맵' 태국서 글로벌 첫선..."매운 맛으로 해외 공략"
이현민 기자
4th.1105@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