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2종·식물성 냉동 간편식 4종·단백질 음료 등 출시

[포쓰저널=이현민 기자] 삼양식품이 식물성 헬스케어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다.
삼양식품은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 ‘잭앤펄스’를 론칭하고 건강기능식품, 간편식, 단백질 음료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식물성 건강 음료 브랜드 잭앤펄스를 식물성 헬스케어 제품 통합 브랜드로 재정비했다.
잭앤펄스 브랜드의 건강기능식품 신제품은 수면 건강에 도움을 주는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와 에너지 대사를 증진시키는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 2종이다.
딥슬립 포션 아쉬아간다는 100% 식물 유래 성분으로 식품의약안전처에서 수면건강 기능성을 인정받은 아쉬아간다 추출물이 사용된 것이 특징이다.
에너블라스트 포션 원터치샷은 특허받은 오토캡 기술이 적용된 제품으로 고함량 비타민B군에 아연이 더해진 에너지 비타민이다.
두 제품 모두 액상 타입으로 빠른 흡수와 즉각적인 효과를 가능하게 했다.
식물성 냉동 간편식 제품은 외피에 병아리콩을 갈아 만든 후무스 필링이 담긴 ‘소프트 후무스 바이츠’ 2종(플레인‧핫스파이시)과 식물성 단백질에 햄프씨드, 해바라기씨 튀김옷이 입혀진 ‘크리스피 플랜트 바이츠’ 2종(스위트갈릭‧크러쉬드페퍼)이다.
식물성 단백질 음료 ‘프로틴드롭’도 새롭게 출시됐다. 해당 제품은 가수분해 완두단백이 사용돼 단백질의 체내 흡수율이 높다. 또한 필수 아미노산과 1일 영양섭취 권장량의 비타민B6, B12가 첨가됐다.
삼양식품은 잭앤펄스 브랜드 론칭에 이어 11월 1일 브랜드 공식 온라인몰을 열고 브랜드몰 가입자를 대상으로 할인 및 무료배송 쿠폰 지급, 선착순 얼리버드 1+1 혜택 제공, 리뷰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식물성 헬스케어 통합 브랜드인 잭앤펄스의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삼양식품만의 새로운 웰니스의 기준을 정립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