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풀무원다논,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리뉴얼 출시
풀무원다논은 장 전문 특화 발효유 브랜드 ‘액티비아'(ACTIVIA)가 식물성요거트를 리뉴얼한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오트·흑미, 액티비아 식물성요거트 컵 블루베리 2종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리뉴얼된 액티비아의 떠먹는 식물성요거트는 오트요거트 베이스에 아몬드가 더해졌으며 칼슘은 컵당 95㎎ 함유됐다.
신제품은 오트·흑미와 블루베리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오트·흑미는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오트와 흑미 통곡물이 더해졌다. 블루베리는 오트·아몬드 베이스에 블루베리 과육이 더해진 제품이다.

◇ 농심,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 출시
농심은 파스타 신제품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지난해 10월 농심이 선보인 파스타 브랜드 ‘파스타랑’의 세 번째 제품이다. 올리브유에 마늘을 볶아냈으며 여기에 새우맛볼과 튀긴 마늘이 더해진 점이 특징이다.
면은 기존 파스타랑과 동일한 듀럼밀 세몰리나로 만들어진 넓적한 모양의 ‘딸리아뗄레’면이다. 파스타랑 알리오올리오는 27일부터 전국 유통점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 오리온, ‘마켓오네이처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 출시
오리온은 간편식사대용식 브랜드 ‘마켓오네이처’의 신제품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초콜릿은 2020년 선보인 ‘오!그래놀라 단백질 넛츠카라멜’에 이은 두번째 단백질 특화 그래놀라 제품이다. 그래놀라에 단백질이 풍부한 렌틸콩을 비롯해 통아몬드, 땅콩 등 견과류와 단백질볼에 리얼초콜릿과 코코아분말이 더해졌다.
오리온에 따르면 신제품 50g과 저지방 우유 250㎖를 함께 먹으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32.7%에 달하는 달걀 3개 분량 단백질 18g을 섭취할 수 있다
당함량도 지난해 기준 일반슈퍼채널 매출 상위 3개 유사 제품 평균 대비 30% 낮췄다는 것이 오리온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 [신상품] CJ웰케어·SPC파스쿠찌
- [신상품] 스타벅스·맥도날드
- [신상품] 대상·오뚜기·오리온·하이트진로·교촌치킨
- [신상품] 대상·풀무원·롯데제과·오뚜기·배스킨라빈스
- [신상품] 풀무원·해태제과·KGC인삼공사·하이트진로·스타벅스
- [신상품] 롯데GRS·농심
- [신상품] CJ제일제당·오뚜기·던킨
- [신상품] 대상·오뚜기·동원·빙그레·하이트진로
- [신상품] CJ제일제당·오뚜기·농심켈로그·배스킨라빈스·맥도날드
- [신상품] 롯데칠성음료·SPC삼립·SPC쉐이크쉑
- [신상품] 풀무원·SPC삼립·에그슬럿·배스킨라빈스
- 농심, 사우디에 스마트팜 수출...한국 딸기 생산 스마트팜 설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