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롯데칠성음료
이미지=롯데칠성음료

◇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 출시

롯데칠성음료는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은 청포도향과 석류향이 혼합된 제품으로 제로 칼로리 과일향 탄산음료로 칼로리 부담을 줄였다. 

해당 제품은 340㎖ 페트병, 355㎖ 캔 제품으로 출시된다.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선호도 증가에 맞춰 이번 신제품 ‘탐스제로 청포도석류향’을 출시한다”며 “제품 샘플링, 제휴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사진=SPC삼립
사진=SPC삼립

◇ SPC삼립, 피그인더가든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 출시

SPC삼립은 자사의 샐러드 브랜드 ‘피그인더가든’이 신제품 ‘콜라겐 미니샐러드’ 3종을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신제품은 △닭가슴살에 선드라이 토마토와 모짜렐라 치즈로 카프레제 느낌을 내고 오리엔탈 드레싱을 함께한 ‘토마토 치즈 미니샐러드’ △크랜베리와 치즈, 닭가슴살 토핑에 발사믹 드레싱이 담긴 ‘닭가슴살 베리 미니샐러드’ △치킨텐더와 아몬드, 크랜베리에 오리엔탈 드레싱이 곁들어진 ‘치킨텐더 미니샐러드’까지 3종이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샐러드의 신선함과 콜라겐이 함유된 드레싱으로 건강까지 더한 제품”이라며 “피그인더가든은 샐러드를 기반으로 ‘건강한 식습관’ 이라는 브랜드 가치에 맞는 다양한 라인들을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SPC그룹
사진=SPC그룹

◇ SPC 쉐이크쉑, '스파이시 쉑' 4종 출시

SPC그룹은 자사의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스파이시 쉑'(Spicy Shack) 4종을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파이시 쉑 시리즈는 미국 쉐이크쉑에서 인기리에 판매된 시즌 한정 제품이 국내 소비자 입맛에 맞게 현지화된 메뉴다. 

스파이시 쉑 4종은 △‘스파이시 베이컨 쉑’ △‘스파이시 치킨쉑’ △‘스파이시 프라이’ △‘스파이시 치킨 바이트’ 등으로 5월 말까지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쉐이크쉑은 밸런타인데이 및 화이트데이 시즌을 겨냥해 쉐이크쉑의 시그니처 레몬에이드에 스트로베리 퓨레를 더한 ‘스트로베리 레몬에이드’와  스트로베리 쉐이크에 쿠키 크럼블과 초콜릿 퍼지 소스를 올린 ‘초콜릿 스트로베리 쉐이크’를 3월까지 한정 판매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