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풀무원, 전문점 스타일 프리미엄 볶음밥 2종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RMR(레스토랑 간편식) 볶음밥 2종(오삼불고기 볶음밥, 갈릭바베큐 볶음밥)’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오삼불고기 볶음밥’, ‘갈릭바베큐 볶음밥’은 채소와 고기, 해물 등 주재료들의 원물감을 살린 프리미엄 냉동 볶음밥 제품이다.
오삼불고기 볶음밥은 오징어와 삼겹살에 당근과 양배추, 새송이버섯 등 7가지 채소가 다해진 제품이다. 갈릭바베큐 볶음밥은 바비큐 소스로 맛을 낸 볶음밥으로 원통형 볶음 솥에서 200℃ 센 불로 재료를 빠르게 볶는 형식으로 만들어졌다.
프라이팬에 식용유를 두른 뒤 해동하지 않은 냉동 상태의 밥을 중불로 3분간 볶으면 볶음밥이 완성된다.

◇ SPC삼립, 그릭슈바인 ‘고단백 닭가슴살 라인업’ 7종 출시
SPC삼립은 자사의 델리미트 브랜드 ‘그릭슈바인’이 ‘닭가슴살 라인업’ 7종을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신제품 고단백 닭가슴살 시리즈는 계란 2개 이상 분량에 달하는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7종은 ‘고단백 닭가슴살바 3종(블랙페퍼, 갈릭, 레몬)’, ‘직화구이 닭가슴살 2종(프리미어, 블랙페퍼)’, ‘고단백 닭가슴살 스테이크 2종(숯불매콤, 데리야끼)’으로 구성됐다. 전국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SPC삼립 마케팅 담당자는 “건강 트렌드의 확산으로 고단백 제품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높아지면서 닭가슴살 라인업을 확대하게 됐다”며 “소비자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SPC그룹은 SPC삼립이 운영하는 ‘에그슬럿’이 프리미엄 치즈와 동물복지달걀을 활용한 ‘치즈 컬렉션’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 SPC 에그슬럿, 프리미엄 치즈·동물복지달걀 활용 ‘치즈 컬렉션’ 신메뉴 출시
에그슬럿은 ‘AOP(엄선된 산지에서 프리미엄 유가공품에 대해 부여하는 유럽의 산지 인증제도)’ 인증을 받은 80년 전통의 프랑스산 ‘AOP 이즈니 까망베르 치즈’를 활용한 신메뉴 2종을 선보인다.
신제품은 △‘AOP 이즈니 까망베르 잠봉’ △‘더블에그 이즈니 까망베르 잠봉’ 등 2종이다.
에그슬럿은 이외에도 ‘고르곤졸라 와규 스테이크 버거’, ‘시나몬 다크 초콜릿 쿠키’도 선보인다.
에그슬럿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1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에서 신제품 구입 시, ‘커피 음료(5종 중 택일)’를 무료 증정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 SPC 배스킨라빈스, 앱 연동 줄넘기 ‘스마트 로프’ 굿즈 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건강 관리를 돕는 앱 연동 ‘스마트 로프’를 굿즈로 출시하고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스마트 로프는 △루키 핸들(2개) △줄넘기 줄 △전용 파우치 △배터리가 한 세트로 구성됐다. 화이트와 핑크 2종류의 컬러로 출시됐다.
스마트 로프는 스마트 IoT(사물인터넷) 운동기구 전문 브랜드인 탱그램(TANGRAM)에서 제작된 스마트 줄넘기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앱)과 연동해 운동 기록을 자동으로 저장하고 카운트, 인터벌트레이닝 등 6가지 기능으로 줄넘기를 즐길 수 있도록 한다.
배스킨라빈스는 ‘스마트 로프’ 굿즈 출시를 기념해 24일부터 파인트(8900원) 사이즈 이상 구매 시 스마트 로프를 1만900원에 판매한다. 3월 5일까지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하면 4000원의 가격 혜택이 제공돼 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