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대상
이미지=대상

◇ 대상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 출시

대상은 청정원의 간편식 브랜드 ‘호밍스'(Home:ings)가 새로운 만두 라인업 ‘촉촉한 물만두’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신제품은 ‘촉촉한 고기 물만두’와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 2종이다. 두 제품 모두 감자전분과 찹쌀가루가 활용됐으며 만두피의 접합부(날개)는 최소화됐다. 

촉촉한 고기 물만두는 큼직하게 썰어진 국산 돼지고기에 국산 채소가 들어가 육즙과 채소즙이 가득한 만두소가 특징이다. 촉촉한 계란부추 물만두는 만두소에 고기 대신 계란과 부추가 들어간 제품이다. 

청정원 호밍스 촉촉한 물만두 2종은 냄비나 찜기,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해 손쉽게 조리할 수 있다. 

 

사진=풀무원
사진=풀무원

◇ 풀무원, 찌개라면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찌개라면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의 면은 풀무원의 건면 제면 노하우가 담긴 ‘풀무원 자연건면’이 사용됐다. 풀무원 자연건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천천히 말려 면발의 기공에 국물이 잘 배어들도록 하는 방식이다. 건더기는 대파, 표고버섯, 당근, 건고추 등으로 구성됐다. 

물 500㎖에 면, 수프, 건더기를 한 번에 넣은 뒤 4분 30초간 끓이면 된다. 여기에 대패삼겹살, 두부, 다진 마늘, 청양고추 등 소비자 기호에 따라 다양한 재료를 추가할 수 있다.

이윤재 풀무원식품 상온면 PM(Product Manager)은 “신제품 ‘짜글면 고깃집 된장찌개’는 전문점 메뉴를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상온 HMR(가정간편식)을 확장하는 새로운 컨셉의 찌개라면”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맛과 니즈를 반영한 한식 찌개라면 제품을 ‘짜글면’ 라인업으로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등 차별화한 건면 제품들로 이 시장을 적극 리딩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롯데제과
사진=롯데제과

◇ 롯데제과, 봄 시즌 한정판 딸기 디저트 4종 츨시

롯데제과는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봄 시즌 한정판 신제품 ‘카스타드’, ‘몽쉘’, ‘빼빼로’, ‘빈츠’의 딸기맛 4종을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봄 시즌 한정판 4종에는 산리오캐릭터즈의 유명 캐릭터인 헬로키티, 마이멜로디, 쿠로미, 시나모롤 등 다양한 캐릭터가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적용됐다. 특히 딸기 컨셉과 어울릴 수 있도록 파스텔톤의 분홍색과 흰색, 하늘색이 사용됐다.

봄 시즌 한정판 4종은 일반슈퍼와 편의점, 대형마트 등 오프라인 판매 채널과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제과는 매년 몽쉘, 카스타드, 빼빼로 등 인기 제품에 계절에 맞는 과일 등의 소재를 적용해 시즌 한정판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오뚜기
사진=오뚜기

◇ 오뚜기, 프리미엄 HMR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 출시 

오뚜기가는 프리미엄 HMR(가정간편식)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오즈키친 파우치죽은 '쇠고기죽', '샤브계란죽'등 2종으로 구성됐다. 

쇠고기죽은 높은 쇠고기 함량과 야채가 어우러진 고단백 죽이다. 샤브계란죽은 샤브샤브 육수에 계란이 더해진 제품으로 샤브샤브 전문점에서 친숙하게 찾아볼 수 있는 후식 준 컨셉이 특징이다.

오뚜기 관계자는 “최근 국내 간편식 죽 시장은 지속 성장하고 있으며 원재료 함량이 높고 식감과 풍미가 살아있는 오즈키친 파우치죽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데워 먹을 수 있는 영양 가득한 파우치죽으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이미지=배스킨라빈스

◇ SPC 배스킨라빈스,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 재출시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과거 인기 플레이버를 다시 선보이는 ‘배라 이즈 백’ 세 번째 기획 제품으로 ‘자모카 아몬드 훠지’를 재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자모카 아몬드 훠지는 자모카 커피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훠지 시럽과 아몬드가 더해진 제품이다. 1959년 출시됐으며 국내에서는 1980년대에 첫 선을 보였다. 

배스킨라빈스는 SNS(사회관계망버시스) 등을 통한 고객들의 지속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배라 이즈 백 3탄 제품으로 자모카 아몬드 훠지 한정 출시를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해 대표 커피 플레이버 자모카 아몬드 훠지를 다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라 이즈 백’을 통해 사랑 받았던 플레이버들을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