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안전 문화 확산 위한 'AK Safety Day' 행사 
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이마트24 연말 겨냥 차별화 주류 출시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간편식 판매 50만개 돌파

제 11회 유어스데이에서 GS리테일과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5.11.9 GS리테일
제 11회 유어스데이에서 GS리테일과 파트너사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25.11.9 GS리테일

◇ GS리테일 제11회 ‘유어스데이’ 개최..."파트너와 동반성장"

GS리테일은 파트너사와의 동반성장 및 상생협력 강화를 위한 제11회 ‘유어스(YOU US)데이’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유어스데이는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는 상생협력 행사로 GS리테일이 협력사를 초청해 동반성장의 의미를 되새기고 상생 경영의 방향을 공유하는 자리다. 

올해 행사는 5일과 6일 양일간 고양시 행주산성과 서울 남산공원에서 진행됐다. GS리테일 임직원 170여 명과 GS25 및 GS더프레시 파트너사 400여 명 등 총 570여 명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행주산성과 남산공원의 둘레길을 함께 걸으며 친목을 다졌다. 트렌드 리딩 상품 발굴과 판로 확대 방안 등 주제를 두고 아이디어를 공유했다. 식사와 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상호 소통을 강화하고, 지속가능한 협력 관계 구축의 중요성을 재확인했다.

 

애경산업이 2025년 11월 7일 대전시 유성구 종합기술원에서 사내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제5회 AK Safety Day’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애경산업이 2025년 11월 7일 대전시 유성구 종합기술원에서 사내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제5회 AK Safety Day’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안전 문화 확산 위한 'AK Safety Day' 행사 

애경산업은 7일 대전시 유성구 종합기술원에서 사내 안전 문화 확산을 위한 ‘제5회 AK 세이프티 데이(Safety Day)’ 행사를 진행했다.

AK Safety Day는 애경산업 임직원을 대상으로 EHS(환경·보건·안전)에 대한 자사의 안전보건 경영방침을 전파하고 전 사업장의 안전보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2021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5회차를 맞았다.

이번 AK Safety Day에서는 △EHS 우수활동 공유 및 포상 △경영진과 함께하는 안전 토크콘서트 △안전보건 현장 점검 등에 이어서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를 통해 사내 안전보건 의식을 향상 시킬 수 있는 △도전 안전골든벨 △EHS 생각나무 만들기 등 활동을 진행했다.

 

서울시 송파구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와인 코너에서 장세욱 주류 MD(상품기획자)가 신상품 '테이스티(TASTY)' 와인 3종을 홍보고 있다./2025.11.9 롯데마트·슈퍼
서울시 송파구 롯데마트 월드타워점 와인 코너에서 장세욱 주류 MD(상품기획자)가 신상품 '테이스티(TASTY)' 와인 3종을 홍보고 있다./2025.11.9 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슈퍼, 'TASTY' 와인 3종 신규 출시

롯데마트와 롯데슈퍼가 올 연말 홈파티 시즌을 겨냥해 가성비 와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의 가성비 와인 브랜드 ‘테이스티(TASTY)’ 시리즈는 2023년 12월 첫 출시 이후 2025년 10월까지 누적 판매량 20만병을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다.

롯데마트와 롯데슈퍼는 13일 ‘No.8 테이스티 부르고뉴 피노 누아(750㎖)’와 ‘No.9 테이스티 부르고뉴 샤르도네(750㎖)’를 각 2만9900원에, ‘No.10 테이스티 모젤 리슬링(750㎖)’은 1만4900원에 신규 출시해 판매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프랑스 부르고뉴와 독일 모젤 지역의 와인으로 구성했다.

 

이마트24가 연말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차별화 주류 2종을 선보인다./2025.11.9 이마트24
이마트24가 연말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차별화 주류 2종을 선보인다./2025.11.9 이마트24

◇ 이마트24 연말 겨냥 차별화 주류 출시

이마트24는 연말을 앞두고 인기 브랜드와 협업한 차별화 주류 2종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수제맥주의 성지로 불리는 ‘데블스도어’와 협업해 편의점 업계 최저칼로리 맥주인 ‘데블스도어 라라라 맥주500㎖’를 선보인다.

이 상품은 제로슈거 맥주로 개발됐다. 100㎖ 당 24㎉로, 한 캔을 마셔도 120㎉ 밖에 되지 않는다.

이마트24는 요즘 대세 디저트 브랜드 중 하나인 ‘요아정’과 손잡고 ‘요아정 피치토핑 하이볼500㎖’도 선보인다.

이 상품은 달콤하고 상큼한 요아정의 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을 살리고, 실제 복숭아 조각을 넣어 과일의 식감과 천연 과즙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이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개 판매됐다./2025.11.9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이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개 판매됐다./2025.11.9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온정돈까스 디지게매운 간편식 판매 50만개 돌파

세븐일레븐은 ‘온정돈까스’와 협업해 선보인 ‘디지게매운’ 콘셉트의 푸드간편식 시리즈가 출시 한 달여 만에 누적 50만 개가 판매됐다고 9일 밝혔다. 

디지게매운 간편식 시리즈 5종(등심돈까스, 돈까스김밥, 돈까스삼각김밥, 치킨유부말이, 통치킨버거)은 14일부터 전국 세븐일레븐 점포를 통해 순차적으로 선보였다. 

각 상품은 실제 온정돈까스 매장에서 사용되는 특제 소스를 그대로 적용했다. 여기에 매운맛 단계(디진다맛, 눈물맛, 양념맛)를 세분화해 맵잘러부터 맵찔이까지 다양한 고객층이 입맛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달 28일 진행된 ‘맵고수’를 찾는 오프라인 챌린지에서 참가자 15명을 선발해 온정돈까스 본점 매장에서 ‘디지게매운등심돈까스’ 많이 먹기 대회를 진행했다. 1돈 상당의 금 숟가락, 온정돈까스 5만원 식사권 등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을 제공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