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
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롯데온,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
W컨셉,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 오픈

사진=한화갤러리아
사진=한화갤러리아

◇ 갤러리아百, '모스팟' 테라리움 팝업 선봬

한화갤러리아는 갤러리아백화점이 서울 명품관에서 국내 식물 온실 브랜드 ‘모스팟’ 팝업스토어를 16일까지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모스팟은 자연과 예술이 공존하는 감성 테라리움(유리병 속 작은 식물 정원)을 콘셉으로 유리 온실 속에 숲의 생태를 구현한 식물 인테리어를 선보인다. 특히 테라리움 속 이끼는 공기 정화와 습도 조절에 도움을 줘 쾌적한 실내 환경을 조성한다.

팝업에서는 스테인드글라스 장인이 수작업으로 제작된 테라리움을 소형 인테리어용부터 대형 유리 온실까지 다양한 크기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0만~180만원대이며 웨스트 5층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사진=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 120%↑

세븐일레븐은 올해 빼빼로데이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20% 증가했다고 12일 밝혔다. 지난해 50% 성장률을 뛰어넘는 성과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귀여움도 혜택도 빼로빼로'라는 슬로건 하에 '헬로키티 손잡이텀블러', '헬로키티 핸드타올기획세트' 등 '산리오캐릭터즈' 기획 상품 10종과 테디베어 기획 상품 7종을 선보였다.

특히 세븐일레븐 산리오캐릭터즈 기획 상품은 출시와 동시에 SNS(사회관계망서비스)에서 화제를 모으며 단 5일 만에 준비 물량 5만개가 완판됐다. 이에 급하게 추가 물량을 공수하기까지 했다.

세븐일레븐 관계자는 "빼빼로데이 주소비층으로부터 공감받는 캐릭터를 선정∙기획하고 빼빼로와 실용적인 굿즈를 함께 조합한 것이 소비자 만족을 충족시켰다"며 "따뜻한 겨울 감성의 테디베어 이미지를 적용한 것도 시즌에 부합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이미지=쿠팡
이미지=쿠팡

◇ 쿠팡, 가전디지털 할인전 '쿠가세' 성료

쿠팡은 10월 27일부터 이달 9일까지 진행한 가전·디지털 카테고리 연중 최대 할인 행사인 ‘쿠팡 가전디지털 세일’(쿠가세)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2일 밝혔다.

연중 단 두 번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LG전자, 삼성전자, 다이슨 등 국내외 인기 브랜드들이 매출 신기록을 세우고 ‘선착순 특가’ 상품이 연이어 완판되는 등 흥행에 성공했다는 것이 쿠팡의 설명이다.

쿠팡은 쿠팡라이브를 통한 특집 방송도 쿠가세 흥행에 힘을 보탰다고 했다.

정기동 쿠팡 가전디지털 본부장은 “이번 쿠가세에 참여한 주요 파트너사들과 함께 연중 가장 큰 혜택을 준비한 것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들이 고품질의 가전·디지털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편리한 로켓배송·설치 서비스로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미지=롯데온
이미지=롯데온

◇ 롯데온,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럭셔리 럭키드로우 참여하세요"

롯데온은 23일까지 겨울 패션 대규모 행사 ‘패세라'(패션 세일 라인업)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온의 대표 패션 행사인 패세라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겨울 신상과 아우터 중심의 스타일을 제안하는 1주 차 ‘윈터 패션 라인업’과 연말 세일 상품 중심의 2주 차 ‘패션 더 블랙 위크’ 테마로 진행된다.

특히 갑작스럽게 추워진 날씨를 대비한 ‘아우터 릴레이 세일’도 준비됐다. 대표 브랜드로는 빈폴패밀리, 디스커버리, 럭키슈에뜨, 룩캐스트, 쉬즈미스 등으로 최대 89% 할인된다. 

참여형 이벤트도 진행된다. 16일까지는 인플루언서 픽 이벤트가 마련됐다. 인플루언서의 겨울 코디 6개 중 마음에 드는 스타일에 투표하면 참여 고객 중 추첨된 50명에게 엘포인트(L.POINT) 1만점이 증정된다. 

2주 차인 17일부터는 패션 더 블랙위크 테마의 럭키드로우가 진행된다. 롯데온이 선정한 블랙 스몰 럭셔리 아이템을 응모하면 상품 중 1개가 선정돼 1명에게 증정된다. 패세라 행사 기간 동안 최대 25% 쿠폰이 지급된다. 

 

이미지=W컨셉
이미지=W컨셉

◇ W컨셉,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 오픈..‘거대 옷장’ 테마 브랜드 체험 공간 마련

W컨셉은 19일부터 23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스페이스S50에서 팝업스토어 ‘더블유클로젯'(W Closet)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더블유클로젯의 테마는 ‘나만의 콘셉트 찾기’다. 거대 옷장 팝업 안으로 들어가면 W컨셉이 제안하는 5가지 패션 스타일링을 경험할 수 있다.

닐바이피, 시야쥬, 룩캐스트, 룰루레몬 등 W컨셉 인기 패션 브랜드와 무지개맨션, 헉슬리, 스타벅스, 뱅앤올룹슨, 등 뷰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상품이 소개된다. 

팝업스토어는 운영 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오후 8시이며 첫날인 19일만 오후 4시부터 운영된다. 별도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이용할 수 있다.

팝업 내 마련된 옷장을 모두 체험한 뒤 각 존에 마련된 미션을 수행하면 한정판 키링, 50만 원 상당의 선물 박스 등 랜덤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에서는 30일까지 고객 참여형 이벤트 ‘숏플랭킹’이 진행된다. 숏폼 콘텐츠를 시청하고 숏폼 콘텐츠를 업로드 할 때마다 점수가 누적된다. 주차별로 누적 점수가 높은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랜덤 경품이 제공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