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착순 판매

[포쓰저널] 부영그룹은 강원도 태백에 위치한 오투리조트가 다가오는 '25/'26년 겨울 시즌을 맞아 30일까지 한정수량으로 1차 스키 시즌권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11일부터 판매가 시작된 1차 스키 시즌권은 높은 인기를 얻으며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여유로운 슬로프와 장엄한 함백산의 풍광을 자랑하는 오투리조트는 ‘숨겨진 스키 명소’로 알려져 있다. 뛰어한 경관과 지형, 양질의 설질을 자랑해 겨울철 인기 관광지로 손꼽힌다.
눈 덮인 숲과 산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설경은 가족 단위 방문객은 물론 등반객들에게도 인기가 높다.
올 시즌 오투리조트는 지난해 운영했던 7개 슬로프에 최상급자용 코스인 패션2를 추가해 총 8개의 슬로프를 운영할 예정이다.
특히 스키 전용 슬로프를 강화하고, 안전을 최우선으로 스키와 보드를 분리 운영해 초보자부터 상급자까지 모든 수준의 스키어가 쾌적하게 스키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한다.
가족 고객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어린이 자녀를 위한 시즌권 ‘2+1 이벤트’를 새롭게 선보여 소인(만 12세 이하) 1인을 포함해 오투리조트 시즌권을 2매 이상 구매하면 보호자용 대인 1매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를 통해 어린이를 포함한 가족 단위 고객이 보다 편안하고 즐겁게 스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시즌부터 국가와 사회를 위해 헌신한 군인, 경찰, 소방관,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를 위한 할인 혜택도 추가됐다.
군인, 경찰, 소방관은 본인과 가족(다둥이 가족 포함)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보훈대상자, 국가유공자, 병역명문가는 본인에 한해 할인이 적용된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이번 1차 판매 기간에 저렴한 가격에 시즌권을 구매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오투리조트에서 겨울 내내 즐겁게 스키를 즐기시길 바란다. 오투리조트의 은빛 설원에서 행복한 기억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관련기사
- 부영그룹, KAIST 서울캠퍼스 기숙사 리모델링 기증
- 대한노인회 이중근 "유엔데이 공휴일 재지정" 서명부 국회 전달
- 부영그룹 태백 오투리조트 스키 시즌권 1차 판매
- [브리핑] 세븐일레븐, 장민호와 프리미엄 복분자 소주 ‘호소주’ 출시
- [브리핑] 한화 건설부문 '협력사 안전관리자 전문화교육'
- [브리핑] SH 건설공사 불법하도급 전사적 예방 교육
- [브리핑] 부영그룹 추석 연휴 대비 현장안전관리 자체점검
- [브리핑] 호반그룹 6개 계열사 2026년 주니어 채용
-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26년 시설이용 사전 예약
- 이중근 "대한노인회, 더 나은 정책 개발해 노인 버팀목될 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