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최대 77% 할인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유한양행은 추석을 앞두고 1일부터 10월 12일까지 공식 온라인몰 ‘버들장터’에서 ‘한가위 선물대전’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매일 쓰는 생활 필수템이 알차게 담긴 ‘생활용품’, 유산균부터 홍삼까지 우리 가족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헤어부터 바디까지 케어가 가능한 ‘바디&헤어케어’ 및 ‘전녹용홍삼’ 등 총 4개 분야의 선물세트로 구성됐다.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 전원 구매 금액대별 페이백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마련돼 풍성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버들장터에서는 한가위 선물대전 외에도 사용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는 ‘믿고 쓰는 샘플딜’, 첫 구매 및 신규 가입 고객을 위한 ‘100원에 쏠게! 더 줄게!’ 등의 특색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풍성한 선물과 더불어 실속 있는 혜택까지 준비했다”며 “버들장터를 통해 건강하고 따뜻한 한가위를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한양행에서 운영하고 있는 버들장터는 선물세트 외에도 건강식품부터 캡슐세제, 퍼스널케어 제품, 각종 생활용품과 반려동물을 위한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관련기사
- 유한양행, ESG 위원회 중심 환경영향 저감 활동
- '백신 입찰담합' 광동제약 등 과징금 철퇴…소송 잇단 패소
- 유한양행, 길리어드에 HCV 치료제 API 공급 계약
- 유한양행, 길리어드와 843억원 규모 HIV 치료제 원료 공급 계약
- 유한양행, 제80주년 광복절 맞아 '나라사랑 안티푸라민 나눔상자' 전달
- 유한양행, 2025 하반기 대학교 채용박람회 참여
- '건강한 조직문화 실천'..유한양행, 평균 근속연수 12년 8개월
- 유한양행, 몽골 정부·국제기구와 몽골 사막화 방지 협약
- 유한양행, 헬스케어 콘텐츠 '건강의 벗' TV로 방영
- 유한양행, '2025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