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최대 8만원 할인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W컨셉, 라이프스타일 확장 위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입점
이마트24, 'T 우주패스'로 편의점·카페·H&B 혜택 한번에
CJ ONE, '혜택 공유' 커뮤니티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한도초과 옛날통닭 치맥 세트' 출시

세븐일레븐이 초가성비 치킨 '한도초과 옛날통닭'의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한도초과 옛날통닭 세트'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이 지난 6일 출시한 '한도초과 옛날통닭'은 모바일 앱 '당일픽업' 또는 카카오페이머니 결제 시 최저가 7900원이다.

세븐일레븐 SNS와 커뮤니티에서 '가성비 치킨'으로 입소문을 타며 2만원에 육박하는 배달 치킨 가격에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들이 늘면서 출시 2주 만에 즉석식품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

. '한도초과 옛날통닭'의 인기에 세븐일레븐 모바일 앱의 '당일픽업' 기능 이용 건수는 전월 동기 대비 3배 가까이 증가하기도 했다. 특히 4인 가족이 많이 거주하는 주택 상권과 피서객이 많은 드라이브인 상권에서 매출 비중이 높게 나타났다

뜨거운 고객 반응에 힘입어 세븐일레븐은 22일부터 내달 15일까지 '한도초과 옛날통닭 세트'를 1만7900원에 판매한다. 한도초과 옛날통닭 한 마리와 카스 캔맥주 6입 번들을 함께 구성해 정상가 대비 7000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한, 긍정적인 소비자 반응을 이어가기 위해 9월 한 달간 '한도초과 옛날통닭'을 최저 69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세븐일레븐은 이와 함께 치킨에 곁들이기 좋은 '빅 체다모짜치즈스틱'을 출시하는 등 즉석식품 상품군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물가 시대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G마켓
/G마켓

◆ G마켓,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 참여…최대 8만원 할인

신세계그룹 계열 이커머스 G마켓과 옥션이 가을과 겨울철 국내 여행객 공략에 나선다.

'대한민국 숙박세일 페스타'에 참여하며 전국 호텔, 펜션, 리조트 등 5만여 개 숙박 상품을 최대 8만원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21일 밝혔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12월 7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경기 및 인천 등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 숙소에 한해 진행된다.  가을철(8월 20일~10월 30일)과 겨울철(11월 3일~12월 7일)에 입실 가능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G마켓은 고객들에게 파격적인 '3단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선착순으로 '3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며, 여기에 G마켓과 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더할 수 있다.

2024년 1월 이후 숙박 상품 구매 이력이 없는 회원은 2만원 중복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마일카드나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3만원(7%)의 추가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G마켓은 고객 편의를 위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다양한 테마별 숙소를 추천한다. '10월 추석연휴 마감 임박 숙소', '10만원대 가성비 숙소', '오션뷰', '애견동반 숙소' 등 테마별로 숙소를 분류해 고객들이 원하는 숙소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G마켓 관계자는 "늦캉스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다양한 국내 여행사 상품을 한눈에 비교하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현대홈쇼핑
/현대홈쇼핑

◆ 현대홈쇼핑 자체 브랜드 ‘알레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수상

현대홈쇼핑은 자체 브랜드(PB)  ‘알레보(allevo)’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 하나인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본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인정받았다고 21일 밝혔다.

브랜드 론칭 후 첫 출품 만에 거둔 성과로, 자체 브랜드 기획 역량까지 높이 평가받게 됐다.

이번에 수상한 제품은 알레보의 대표 상품인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다. 이 제품은 알레보의 상징인 딥그린 색상을 활용해 고급스러움을 강조하고, 투명한 소재로 기능성까지 명확히 표현했다는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알레보는 '모든(All) 상품에 혁신(Evolution)을 더한다'는 슬로건 아래 2018년 론칭된 토탈 리빙 브랜드다.  현대홈쇼핑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매출 1위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현대홈쇼핑은 이번 수상을 기념해 다음 달 2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현대H몰에서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 브리앙 풀트라이탄 밀폐용기를 포함한 알레보 인기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알레보 상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LG 스탠바이미 2, LG 로봇청소기, LG 식기세척기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W컨셉
W컨셉

◆ W컨셉, 라이프스타일 확장..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 입점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를 신규 입점시키며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확장에 나섰다.

W컨셉은 시몬스 입점을 기념해 21일 오후 7시부터 론칭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라이브에서는 시몬스의 대표 상품인 '뷰티레스트' 침대와 N32 토퍼, 다양한 침구류, 협탁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라이브 방송에서만 업계 최저가 수준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총 8백여 종의 상품을 최대 49%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 금액별로 파격적인 사은품 증정 행사를 마련했다. 5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85만원 상당의 헝가리산 올시즌 구스 듀벳을 증정한다. 100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137만원 상당의 구스 듀벳과 루밀라 침구 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스마트팩(침대+협탁)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166만원 상당의 침구 세트를 증정하는 파격적인 혜택도 마련됐다.

최근 '슬리포노믹스(수면+경제)' 트렌드가 급부상하는 가운데 W컨셉은 이번 시몬스 입점을 통해 고객들의 주거 및 생활 공간까지 아우르는 웰니스 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전략이다.

 

/이마트24
/이마트24

◆ 이마트24, 'T 우주패스'로 편의점·카페·H&B 혜택 한번에

이마트24가 SK텔레콤의 구독 서비스 'T 우주'와 손잡고 'T 우주패스 올리브영&스타벅스&이마트24'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이번 협업을 통해 편의점, 카페, 헬스앤뷰티(H&B) 스토어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 충성도를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월 9900원의 구독료로 이용 가능한 이 서비스는 이마트24, 스타벅스, 올리브영 등 일상 생활에서 자주 방문하는 제휴처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에서 상품 구매 시 1천원 당 200원, 최대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는 일 1회, 월 2만원 한도 내에서 가능하다.

스타벅스에서는 사이렌오더로 제조 음료 구매 시 20% 할인을, 올리브영에서는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상당의 혜택(4,000원 모바일 상품권, 3,000원 할인쿠폰, 무료배송 쿠폰)을 누릴 수 있다.

이번 구독 서비스는 가입 통신사와 관계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이마트24는 출시를 기념해 27일부터 31일까지 사전 행사 기간 중 가입하는 고객에게 이마트24 2천원 할인쿠폰,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무료 쿠폰 등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고객을 확보하겠다"며 "향후에도 제휴처 확대와 혜택 강화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J ONE
/CJ ONE

◆ CJ ONE, ‘혜택 공유’ 커뮤니티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서비스 CJ ONE이 애플리케이션(앱)을 전면 개편, '혜택 공유'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플랫폼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3100만 명의 회원 중 72%를 차지하는 MZ세대의 특성을 반영해 참여형 콘텐츠와 '앱테크' 트렌드를 적극적으로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앱 개편의 핵심은 '혜택 공유' 커뮤니티 신설이다.

회원들은 이곳에서 할인 정보, 앱테크 꿀팁, 한정판 상품 구매 방법 등 실생활에 유용한 정보를 자유롭게 공유할 수 있다. CJ ONE은 커뮤니티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포인트 씨앗' 리워드 제도를 도입했다.

회원들은 작성한 글에 '좋아요'를 받거나, 다른 회원의 글에 '좋아요'를 누르는 등의 활동을 통해 포인트 씨앗을 적립하고, 이를 CJ ONE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J ONE은 하단에 탭메뉴를 새롭게 적용해 사용 편의성도 높였다. 적립·결제 바코드, 혜택 공유, 오늘미션 등 주요 기능을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해 회원이 원하는 서비스를 더 빠르고 직관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공개된 앱은 베타 버전으로,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11월에 정식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CJ ONE은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며 다음 달 10일까지 '커뮤니티 첫 만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정 개수 이상의 포인트 씨앗을 모은 회원에게는 포인트 또는 선물을 100% 증정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