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
갤러리아百, 서울 명품관서 가을맞이 ‘JUST ARRIVED’ 행사

사진=롯데마트·슈퍼

◇ 롯데마트, '토핑 듬뿍 유부초밥' 대형마트 단독 판매

롯데마트·슈퍼는 롯데마트가 21일 대형마트 단독으로 ‘한성 토핑 듬뿍 유부초밥’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성 토핑 듬뿍 유부초밥은 유부초밥 대표 브랜드 한성기업과 협업해 선보이는 기획 상품으로, 사각 유부와 초밥 소스, 토핑을 포함한 세트 구성이다. ‘참치마요(290g)’와 ‘콘버터(310g)’ 총 2종으로 선보이며 가정에서도 전문점 수준의 유부초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일반 상품 대비 큰 사이즈의 사각 유부피를 사용해 밥과 토핑을 넉넉히 담을 수 있도록 했으며 토핑은 스틱 형태로 제공된다.

롯데마트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9월 3일까지 특가 행사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해당 상품을 2개 이상 구매 시 정상가 8980원에서 3000원 할인된 개 당 5980원에 판매한다.

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이미지=신세계프라퍼티

◇ 스타필드, ‘엔터테인먼트 패스’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

신세계프라퍼티는 스타필드가 5월 하남에서 선보인 '엔터테인먼트 패스'를 고양·안성·수원까지 확대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인기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한곳에 서비스 여행·여가 플랫폼 ‘NOL’에서 단독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요일과 연령 구분 없이 점포별로 대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2종 패키지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이용 가능하다.

'아쿠아필드’, ‘스몹’, ‘챔피언더블랙벨트·챔피언1250X’  중 2종 패키지로 제공받을 수 있다.  

예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까지 결제 금액의 10%를 추가 할인 받아 최대 3000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엔터테인먼트 패스는 이달 31일까지 NOL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사용 기한은 구매 당일부터 9월 30일까지다. 

 

이미지=갤러리아 백화점
이미지=갤러리아 백화점

◇ 갤러리아百, 서울 명품관서 가을맞이 ‘JUST ARRIVED’ 행사

갤러리아백화점은 서울 명품관에서 22일부터 24일까지 ‘JUST ARRIVED’ 행사를 연다고 밝혔다.

가을을 맞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의 신상품과 갤러리아 단독 상품을 선보이며 다양한 고객 체험형 콘텐츠와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인 행사는 스포츠 테마로 이루어진 하이주얼리·워치 스페셜 전시다. IWC, 위블로, 쇼파드 등 23개 브랜드가 참여해 총 100억원 규모의 마스터피스 콜렉션을 공개한다. 

패션·라이프스타일 팝업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키톤’ 여성 팝업을 비롯해 로에베 퍼퓸, 향수 브랜드 언더 더 파고라, 주얼리 브랜드 이지나(EGNA), 프리미엄 캐시미어 라인의 PCM 스퀘어 등이 참여한다.

갤러리아백화점은 ‘세컨드 스튜디오’, ‘No Idea X G.STREET 494 HOMME’ 등 신규 브랜드 팝업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