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 데이’ LG 트윈스전 성료

BBQ가 청소년부터 청년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직업체험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통해 청년층과 군 장병,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 및 창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 /2025.8.21.BBQ
BBQ가 청소년부터 청년들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을 대상으로 운영하고 있는 직업체험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통해 청년층과 군 장병, 고등학생들에게 실질적인 진로 탐색 및 창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 /2025.8.21.BBQ

◇ BBQ 치킨대학, 청년·장병·학생들 치킨캠프 진행

BBQ그룹은 청소년부터 청년 대상 직업체험 프로그램 ‘치킨캠프’를 통해 청년층과 군 장병, 고등학생들에게 진로 탐색 및 창업 역량 강화 기회를 제공했다고 21일 밝혔다.

BBQ는 13일 경기도 이천 고용서비스진흥원을 통해 창업을 준비하거나 창업에 관심을 가진 청년 12명을 치킨대학으로 초청해 치킨캠프를 진행했다. 

19일에는 전역 후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6사단 장병 28명, 20일에는 고명외식고등학교 국제관광과 학생 28명이 차례로 기업탐방형 일경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번 직업체험을 위해 이천 치킨대학을 방문한 참가자들은 BBQ 그룹의 발자취를 담은 역사관과 브랜드관을 탐방하고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구조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 

BBQ 대표 메뉴인 황금올리브치킨의 직접 조리 체험을 통해 ‘꿈을 현실로 바꾸는 과정’을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이론교육과 체험교육이 함께 진행됐다.

 

2025년 8월 20일 ‘교촌1991 브랜드 데이’에 초청된 아동·청소년들이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전을 관람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2025년 8월 20일 ‘교촌1991 브랜드 데이’에 초청된 아동·청소년들이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전을 관람하고 있다. /교촌에프앤비

◇ 교촌치킨 ‘교촌1991 브랜드 데이’ LG 트윈스전 성료

교촌에프앤비는 20일 서울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 경기에서 ‘교촌1991 브랜드 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 데이에는 고객들과 교촌의 사회공헌사업에 참여하고 있는 아동 및 청소년 40명이 초청됐다. 아이들은 이날 교촌치킨을 먹으며 야구 경기를 직관하고 현장 이벤트도 함께했다.

교촌은 프로야구 팬들을 위해 교촌치킨앱에서 구단 콘셉트가 반영된 ‘교촌1991 브랜드 데이’ 초청 세트를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고객 200명을 선정해 경기 관람권과 구단 콜라보 응원 용품 등 선물을 제공했다. 

현장에서는 투수체험, 포토존 부스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로 경기장 방문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사측은 설명했다. 

클리닝 타임에 진행된 ‘교촌치킨 박스 쌓기 이벤트’ 우승자에게는 교촌치킨 한달 이용권(허니 한마리 상품권 30매)을 경품으로 제공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