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롯데GRS는 5일 서울 서초구 예술의전당에 유러피안 다이닝 레스토랑 빌라드샬롯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은 프리미엄 유러피안 레스토랑으로 ‘아트 온 더 테이블(Art On The Table)’이라는 슬로건 하에 예술과 미식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다.
총 140석 규모로 조성된 이번 매장은 격식 있는 모임을 선호하고 문화 예술을 향유하는 방문객의 니즈를 반영해 공간 구성 전반과 메뉴를 새롭게 기획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GRS는 매장을 유럽 휴양지의 따사로운 햇살과 상쾌한 신선함을 담은 샬롯의 별장으로의 맛있는 초대를 인테리어 콘셉트로 꾸몄다고 설명했다. 에메랄드 그린, 피코크 그린, 레몬 옐로우 등의 컬러를 활용해 산뜻하고 화창한 휴양지 분위기를 조성했다.
예술의전당 오페라하우스 음악광장에 위치한 매장으로, 고객은 예술의전당 랜드마크 ‘세계 음악 분수’의 화려한 분수쇼와 음악을 식사와 함께 즐길 수 있다. 야외 테라스 좌석도 운영된다.
롯데GRS는 한우를 사용한 스테이크, 비프 부르기뇽부터 △이탈리안 트러플 크림 뇨끼 △우니버터 보타르가 파스타 △부라따 피스타치오 피자 △프렌치 오리 콩피 리조또 △스페인 씨푸드 빠에야 등 다양한 유러피안 음식을 선보인다. 이 외에 4가지 시그니처 디쉬로 구성된 합리적인 가격대의 코스 메뉴를 운영한다. 추후 예술의전당과 콜라보하여 공연과 연계된 특별한 코스도 진행 예정이다.
롯데GRS 관계자는 “예술의전당은 예술과 일상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특별한 장소로, 단순한 식사를 넘어 감각적인 미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빌라드샬롯 예술의전당점을 오픈했다”며 “빌라드샬롯만의 프리미엄 다이닝 메뉴들과 섬세한 서비스를 즐기며 문화 예술을 향유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GRS는 앞으로도 다양한 사이트에 상권별 특성을 반영한 매장을 오픈하며 컨세션(식음료 위탁 운영업) 사업을 확대 및 강화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 "세상에 없던 찍어먹는 도넛!" 크리스피크림 도넛 'Pick & Dip' 출시
- 롯데GRS, 중저가 커피전문점 '스탠브루' 론칭..'브루잉' 컨셉
- "시니어 디지털 역량 키운다"..롯데GRS, 키오스크 실전 교육 전국 확대
- 동남아 시장 확대..롯데GRS, 태국 식품 박람회 참가
- "햄버거 빵 없어요!"..SPC삼립 사고, 버거점·편의점 '불똥'
- '불고기버거' 또 200원 오른다..롯데리아 65개 품목 판매가 평균 3.3% 인상
- "푸드테크·특화메뉴로 리뉴얼"...롯데리아, '리노베이션' 성과
- 롯데 유통·식품 보폭 넓히는 신유열...'K-버거'도 챙긴다
- [브리핑] "산업재해 저감"..롯데GRS, 노사 안전보건 선포식
- 롯데GRS, 싱가포르 진출…현지 기업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 [브리핑] 엔제리너스, 한강 위 플로팅 카페 '르엘캐슬갤러리점' 오픈
- 롯데리아 "배민서 '카카오톡 선물하기 교환권' 사용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