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 함께한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 티저 영상 공개
[포쓰저널=성은숙 기자] 세계적인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뷔(V)’가 코카-콜라 앰배서더로 발탁됐다.
1일 한국 코카-콜라는 코카-콜라 앰배서더로 ‘뷔’ 선정하고,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와의 만남을 예고한 ‘Best Coke Ever’ 캠페인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뷔는 탁월한 표현력과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음악뿐만 아니라 패션, 예술 등 다양한 분야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전세계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뷔는 무대 위에서의 강렬한 에너지와 일상 속 트렌디한 매력을 고루 겸비한 아티스트로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열정과 자유로움, 짜릿한 매력을 잘 보여줄 수 있는 인물”이라며 “코카-콜라와 뷔가 만났을 때 가능한, 특별한 시너지를 담은 코카-콜라 제로 캠페인을 통해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뷔는 “평소 애정하던 코카-콜라와 함께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을 전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첫 시작으로 ‘베스트 코크 에버(BEST COKE EVER)’ 캠페인을 통해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의 진가를 다방면으로 보여드릴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코카-콜라와 뷔의 첫 만남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영상은 스크린을 통해 ‘BEST COKE EVER?’ 광고 영상을 관람하던 뷔가 새로워진 코카-콜라 제로에 대해 “예스! 마셔봐야겠죠?”라는 짧은 멘트 남기며 마무리된다.
본 캠페인 광고는 곧 공개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 지속가능 스타트업 발굴..코카콜라, 글로벌 '100+ 엑셀러레이터' 참가 모집
- 한국 코카콜라 "투명 음료 페트병 자원순환 문화 확산 협력 강화"
- 글로벌 코카-콜라 재단, 국내 산불피해 구호성금 5억 기부
- 코카-콜라 울림워터, '먹는샘물 물맛 품평회'서 최고 등급
- 한국코카콜라-환경재단, '2025 바다쓰담 캠페인' 참가팀 모집
- [브리핑] 정관장 기다림, '진짜 침향' 캠페인
- [신상품] 삼립 '초당옥수수 미니꿀약과' 출시
- [신상품] '킥, 깡, 링'..뚜레쥬르X농심 컬래버레이션 4종 출시
- [브리핑] 동서식품 ‘카누 캡슐 테일러’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브리핑] "100만원 상당 배달앱 상품권 증정"..'코-크 제로 캔 따개' 이벤트
- [브리핑] 오뚜기 '방탄소년단 진&진라면 에디션', 하반기도 열풍 잇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