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독일 정통 방식 적용 햄·소시지 신제품 출시
하이트진로, '핵아이셔에이슬' 출고 시작

◇ 팔도, 어린이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 리뉴얼 출시
팔도는 어린이 짜장라면 ‘뽀로로 짜장’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고칼슘 어린이 간식이다. 기존제품 대비 칼슘 함량이 약 34% 이상 높다. ‘나트륨 함량 비교 표시’는 가장 낮은 1단계다. 용기 개선을 통해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하다.
패키지에는 중화풍으로 재해석된 캐릭터 뽀로로가 담겼다. 상단에는 배수구멍이 적용돼 뜨거운 물을 손쉽게 버릴 수도 있다.
조민우 팔도 마케팅 담당은 “‘뽀로로 짜장’은 내 아이가 먹는다는 생각으로 만들어 제품의 품질과 안정성에 신경 쓴 짜장라면"이라고 했다.

◇ 상하농원, 독일 정통 방식 적용 햄·소시지 신제품 출시
매일홀딩스는 매일유업 관계사 상하농원에서 독일 정통 방식으로 만든 수제 햄·소시지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상하농원 햄·소시지는 100% 국내산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고창 천일염으로 염지해 완성한 제품으로 콜라겐 케이싱 대신 양장과 돈장이 사용됐다.
햄공방 공방장이 독일에서 직접 습득한 제조 기술과 독일, 유럽의 정통 시즈닝을 바탕으로 각 제품마다 고기 분쇄 입자와 케이싱을 달리한 점이 특징이다.
상하농원은 신제품 출시를 맞아 ‘가족+체험+소시지+소풍’을 키워드로 테마파크 전역에서 ‘쏘! 해피 피크닉 Day’를 연다.
행사 기간 중 ‘치즈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토핑 부어스트(소시지) 체험,’ ‘카스텔라 핫도그 소시지 체험’ 등 다양한 체험과 함께 신제품을 만나 볼 수 있다.

◇ 하이트진로, '핵아이셔에이슬' 전격 출시
하이트진로는 아이셔에이슬 청사과맛에 이은 세 번째 아이셔 라인업 '핵아이셔에이슬'을 전격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오리온의 '핵아이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된 이번 한정판 신제품은 전국 유흥채널과 대형마트,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에 따르면 핵아이셔에이슬은 기존 아이셔에이슬 대비 신맛을 더욱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며 제로슈거에 12도의 알코올 도수를 갖췄다.
패키지에는 진로 브랜드의 핵심 상징인 두꺼비가 윙크하는 모습이 적용됐다.
하이트진로는 핵아이셔에이슬의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홍대, 건대 등 대학가 상권을 중심으로 핵아이셔 츄잉캔디 증정행사가 기획돼 있으며 온라인에서는 신맛 챌린지로 인기를 이어나간다는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