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오프라인 연계 '신라로 오라잇' 프로모션

[포쓰저널=신은주 기자]신라면세점이 내국인을 대상으로 새로운 메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16일부터 5월4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 메가 프로모션 ‘신라로 오라잇’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라로 오라잇은 올해 ‘신라에서 쇼핑하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라면세점은 전 카테고리의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된 혜택으로 선보인다.
신라로 오라잇은 ▲모여라잇 ▲즐겨라잇 ▲떠나라잇 3가지 테마로 진행된다.
‘모여라잇’은 팀원과 함께 적립금 혜택을 받는 팀 모으기 이벤트다. 신라면세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명부터 최대 30명까지 팀원을 많이 모은 선착순 상위 팀에게 최대 10만원까지 구매조건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더블적립금을 증정한다.
‘즐겨라잇’을 통해서는 카테고리 별 프로모션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일자 별로 ▲주류 &건기식데이(4월16일~20일) ▲뷰티데이(4월21일~27일) ▲패션데이(4월28일~5월4일)를 통해 최대 8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프라다, 미우미우, 아미 등 패션 아웃렛 제품을 최대 75% 할인한다.
‘떠나라잇’을 통해서는 인천공항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권과 함께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3일간 출석을 완료한 고객에게 인천공항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신라 선불 5000원권’을 증정한다. 공항 라운지 및 직통열차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등 여행 시 필요한 제휴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 KT멤버십 4월 ‘달.달.혜택’ 공개...종합검진 최대 49% 할인
- 신라면세점, 정관장과 파트너십.."국적별 소비자 니즈 반영 신상품 공동 기획"
- KGC인삼공사-신라면세점, '정관장' 글로벌 마케팅 협약
- 신라면세점, B1A4 출신 '진영' 홍보모델 발탁
- 새마을금고 프리미엄 카드 'MG+ BLACK 하나카드' 출시
- [브리핑] 한샘서비스, 서울에 첫 시공 아카데미 오픈 외
- 박지현, 세르지오 타키니 후원 '롤렉스 몬테카를로 마스터스' 참여
- '면세 부진' 호텔신라, 장기신용등급 전망 강등..'안정'→'부정적'
- 신라스테이, 록시땅과 협업 객실 편의용품·패키지 출시
- 제주신라호텔, 가정의 달 맞춤형 패키지 출시
- 호텔신라 1분기 영업손실 25억원..."시내면세점·제주호텔 부진"
신은주 기자
4th.telecom@gmail.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