新상품 공동 기획, 내·외국인 대상 맞춤형 마케팅 등 협업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호텔신라는 신라면세점이 10일 서울 중구 신라면세점 서울점에서 정관장과 상호협력을 위한 MOU 체결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신규 상품 공동 기획 및 출시 ▲내·외국인 대상 맞춤형 마케팅 및 이벤트 활동 전개 ▲해외 신규 채널 개발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라면세점은 정관장과의 협업을 통해 글로벌 건강식품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다.
신라면세점은 정관장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국적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신상품을 공동 기획해 출시할 예정이다.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며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 플레저’ 트렌드에 맞춰 2030세대를 대상으로 한 신상품 공동 마케팅도 적극 전개하기로 했다.
3분기에 예정된 중국 단체관광객에 대한 한시적 비자 면제 시행에 맞춰 신라면세점 시내점과 공항점에서는 정관장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체결식에는 김준환 호텔신라 TR부문장과 한승규 KGC인삼공사 마케팅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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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은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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