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제로 웨이스트 AI 광고 온에어
시몬스 침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숙면 베개 출시
서울신라호텔Ⅹ뵈브 클리코,  어번 아일랜드에서 칵테일존 선봬

 

◇ 신세계까사 마테라소, 제로 웨이스트 AI 광고 온에어

신세계까사가 친환경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의 브랜드 철학을 담은 생성형 인공지능(AI) 기반 디지털 광고 캠페인 ‘자연을 담은 매트리스, 마테라소’를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촬영 세트, 인쇄물 등 물리적 자원을 사용하지 않고 생성형 AI 기술로만 제작된 ‘제로 웨이스트’ 광고다. 마테라소가 추구하는 ‘자연 친화적 숙면’이라는 브랜드 가치를 콘텐츠 제작 과정에까지 확장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마테라소는 건강하고 안전한 자연 친화적 수면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자연에서 얻은 천연 소재의 안전성과 지속가능성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자연을 담은 매트리스, 마테라소’ 캠페인은 총 5편의 디지털 영상으로 론칭, 각각의 영상은 브랜드의 차별화 포인트인 ‘소재’와 지향점인 ‘숙면’을 강조했다. 마테라소 매트리스와 자연을 조화롭게 배치해 브랜드 철학을 정서적으로 전달한다.

신세계까사는 이번 디지털 캠페인으로 마테라소의 브랜딩 활동에 시동을 건다. 전년 대비 50%의 매출 성장을 목표로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 전개할 계획이다. 

 

/2025.4.16.시몬스침대
/2025.4.16.시몬스침대

◇ '가정의 달엔 숙면 선물'…시몬스 침대,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숙면 베개 출시

시몬스침대는 시몬스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숙면 베개 선물 아이템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시몬스는 5월 한달간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특별한 가격할인 혜택으로 프리미엄 숙면 베개 3종으로 ▲뷰티레스트 비스코 스프링 원더 필로우 ▲뷰티레스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필로우 ▲퀸즈밀러 듀얼 존 구스 필로우를 마련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상단 검색창에 ‘시몬스’를 입력하면 시몬스가 추천하는 숙면 아이템을 손쉽게 찾을 수 있다.

시몬스는 국내 침대 브랜드 중 유일하게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 등 ‘국민 매트리스 3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며 소비자의 건강과 안전을 세심히 살피고 있다.

 

한샘아카데미 방배에서 시공협력기사 교육생들과 직원들이 시공 실습 교육을 받고 있다 /2025.4.16.한샘
한샘아카데미 방배에서 시공협력기사 교육생들과 직원들이 시공 실습 교육을 받고 있다 /2025.4.16.한샘

◇ '이론+실습 교육 한번에'… 한샘서비스, 서울에 첫 시공 아카데미 오픈

 한샘은 한샘서비스가 서울 방배동 한샘아카데미의 새단장을 마치고 시공 이론과 실습 교육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아카데미는 키친, 바스, 수납 등 홈 인테리어 시공을 전담하는 시공협력기사 전문 교육 기관으로 한샘서비스가 2021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3000명이 넘는 시공협력기사를 배출한 바 있다. 

이번에 완공된 한샘아카데미 방배를 비롯해 ▲인천 ▲포천 ▲화성 ▲시흥 ▲대전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에 9개 한샘아카데미가 운영 중이다.

한샘서비스는 기존 한샘아카데미 안양을 지난 1월 서울 방배동으로 이전하고 최근 교육장과 실습실 정비 등을 마무리했다. 

한샘아카데미 방배에는 ▲부엌 시공 실습을 진행하는 ‘키친 시공 교육장’ ▲욕실 시공 실습을 진행하는 ‘바스 시공 교육장’ ▲도배, 마루, 창호 시공 실습을 진행하는 ‘리모델링 시공 교육장’ 등 다양한 실습 공간이 마련됐다. 

시공 이론과 고객 응대 메뉴얼 등 시공 서비스에 필요한 이론 교육도 함께 진행된다. 

한샘서비스는 3월 공임을 15% 인상하는 등 적극적으로 시공협력기사를 모집 중이다. 월 평균 부엌 시공 수입이 600만 원이었던 10년 차 시공협력기사는 약 700만 원 수준의 수입을 올릴 수 있게 됐다. 

시공협력기사는 상시모집으로 나이나 경력과 상관없이 누구나 잡코리아, 사람인 등의 구인구직 서비스나 포털에 ‘한샘아카데미’ 검색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2025.4.16.호텔신라
/2025.4.16.호텔신라

◇ 서울신라호텔Ⅹ뵈브 클리코,  어번 아일랜드에서 칵테일존 선봬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이 도심 속 휴식의 섬을 테마로 야외 수영장 ‘어번 아일랜드’에서 뵈브 클리코와 협업한 샴페인 팝업바 및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번 아일랜드의 ‘뵈브 클리코 샴페인 팝업바’에서는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과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칵테일을 선보인다.

‘이그조틱 클리코 칵테일’은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에 패션프루트 리큐르와 식용 꽃을 더해 새콤달콤한 열대과일의 풍미를 담았다.

샴페인 팝업바는 어번 아일랜드 입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번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칵테일 2잔 무료 제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브리즈&버블’ 패키지도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에서는 노란색 컬러로 꾸며진 전용 선베드 이용 혜택과 함께 ‘뵈브 클리코 옐로 레이블 샴페인’, 패키지 고객만을 위해 개발된 ‘시그니처 한우 버거’를 제공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에서는 미국 웰니스 패션 브랜드 ‘나일로라’와 함께 웰니스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루프탑에서 남산을 바라보며 소도구를 이용해 몸의 균형과 힘을 길러주는 ‘발라(Bala) 클래스’가 20일과 27일 양일 간 오전 9시40분부터 50분 동안 투숙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는 매년 고객에게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하고자 프리미엄 테킬라 ‘패트론’, 프랑스 대표 식전주 ‘릴레 블랑’ 등 다양한 주류 브랜드와 협업해오고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