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식사빵 첫 선'…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추시
롯데웰푸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출시
해태아이스, 당 함량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출시
SPC 라그릴리아, 와인 치즈 플래터 출시

/2025.4.8.풀무원
/2025.4.8.풀무원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 출시

풀무원은 풀무원식품이 ‘풀무원 저당 베이글’ 3종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식사빵 1호로 선보이는 ‘저당 베이글’은 100g당 당류 함량을 5g 미만으로 설계돼 식품표시광고법상 저당 기준을 충족하는 제품이다. 알룰로스를 사용해 저당을 구현하면서도 풀무원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맛과 풍미를 살렸다.

반죽에 풀무원 순두부 원물을 더하고 제빵 기법 중 하나인 탕종을 적용해 속까지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완성했다. 취식 시 전자레인지로 1분 30초만 데우면 갓 구운 듯한 촉촉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은 전문점 스타일의 크림치즈 베이글 2종 ‘대파’, ’바질토마토’ 등과 기본 베이글 1종 ‘어니언’이다.

‘대파크림치즈 베이글’은 대파 특유의 알싸한 풍미와 크림치즈의 부드럽고 진한 맛이 어우러져 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바질토마토크림치즈 베이글’은 향긋한 바질, 반건조 토마토, 크림치즈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상큼하면서도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어니언 베이글’은 부드러운 식감과 은은한 양파 향이 특징이다. 그대로 먹거나 취향에 맞게 다양한 재료와 곁들여도 잘 어울린다.

 

/2025.4.8.롯데웰푸드
/2025.4.8.롯데웰푸드

◇ 롯데웰푸드,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 출시

롯데웰푸드가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을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롯데웰푸드는 기존의 안주용 도리토스의 맛을 벗어나 전세계 MZ 세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인텐스 플레이버의 제품을 준비했다. 

도리토스 플레이밍핫 사우어 칠리라임맛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게 짠맛을 조절했자. 맵부심을 자극하는 8212 스코빌의 시즈닝으로 강력한 매운맛을 제공한다.

매콤함과 새콤함의 조합이 어울리는 시즈닝을 사용했다. 라임의 새콤함은 나쵸의 바삭함과 만나 입안에 다채로움을 선사한다.

 

/2025.4.8.빙그레
/2025.4.8.빙그레

◇ 해태아이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 출시

해태아이스가 당 함량을 낮춘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부라보 바닐라 라이트는 알룰로스를 활용해 식약처 평균값 대비 당 함량을 60%로 낮추고 칼로리도 205kcal인 제품이다. ‘부라보 바닐라’ 고유의 깔끔하고 부드러운 바닐라 맛을 구현한다. 

제품 패키지 디자인은 채도를 낮추고 흰색의 톤을 강화하는 등 기존 제품보다 가벼운 느낌을 강조했다고 했다.

 

/2025.4.8.SPC
/2025.4.8.SPC

◇ SPC 라그릴리아, 와인 치즈 플래터 출시

SPC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와인 치즈 플래터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와인 치즈 플래터는 치즈 3종(부라타 스트라차텔라 치즈·에멘탈 치즈·브리 치즈)과 신선한 계절과일, 올리브&갈릭 콩피, 풍미가 좋은 트러플 딥 소스를 곁들인 프레첼&크래커 등 다양한 페어링 메뉴로 구성됐다. 

신제품은 SPC스퀘어점·양재점·광화문점·분당점·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라그릴리아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와인 주문 고객에게 와인 치즈 플래터를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