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종가, ‘배추 겉절이’ 신제품 출시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 대상 종가, ‘배추 겉절이’ 신제품 출시
대상은 종가가 ‘배추 겉절이’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대상에 따르면 배추 겉절이는 갓 담은 신선한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 니즈와 온라인 중심의 유통 트렌드를 반영해 출시됐다. 배추를 비롯해 고추, 마늘, 양파, 새우액젓 등 국산 농산물을 사용했으며 양념에는 홍고추를 갈아 넣은 것이 특징이다.
페트(PET) 용기가 사용돼 별도의 용기 없이도 그대로 보관하면서 취식이 가능하다.
배추 겉절이는 홈쇼핑과 쿠팡, 네이버, SSG닷컴 등 온라인 플랫폼에서 만나볼 수 있다.

◇ 오뚜기, ‘열치즈라면’ 용기면 출시
오뚜기는 열라면에 치즈를 첨가한 ‘열치즈라면’ 용기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열치즈라면은 오뚜기 대표 라면 중 하나인 열라면의 매운맛과 '치즈큐브후레이크'가 어우러진 제품이다.
특히 다양한 치즈 원료를 적용한 치즈별첨스프가 치즈 특유의 진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해 열라면 매운맛과의 조화를 한층 극대화했다는 것이 오뚜기의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전국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파스쿠찌, 이탈리아 젤라또 활용 신제품 3종 출시
SPC그룹은 이탈리아 정통 커피 브랜드 파스쿠찌가 젤라또를 활용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11일 출시되는 신제품은 음료 위에 젤라또를 올려먹는 ‘젤라또 돌체 카페라떼’·‘젤라또 복숭아 라떼’와 컵에 담은 젤라또 위에 다양한 토핑을 담아 즐기는 ‘바질&레몬 코파 젤라또’다.
파스쿠찌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젤라또 라떼 페어링’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부터 16일까지 해피오더 앱에서 ‘젤라또 라떼 페어링’ 세트를 사전 예약하면 카리나 브로마이드 1세트(2종)를 증정한다. 페어링 메뉴는 ‘젤라또 라떼’ 4종과 카사타 티라미수·딸기 티라미수·오!마이 초코·오!마이 화이트 등 조각 케이크 4종 중에서 각 1개씩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수령은 예약시 선택한 매장에서 22·23일 양일간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