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백산수, 신규 광고 공개
KT&G, 렉시스넥시스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 3년 연속 선정
오비맥주 카스 0.0, ‘2025 서울모빌리티쇼’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 농심 백산수, 신규 광고 공개
농심이 물의 나이를 주제로 한 백산수 신규광고를 선보였다고 8일 밝혔다.
농심에 따르면 이번 백산수 광고는 '좋은 물은 오래 걸린다'를 카피호 백두산 천지부터 내두천 수원지까지 '40년 자연정수기간'을 거쳐 만들어진 백산수의 차별화된 품질을 강조했다.
농심 관계자는 "백산수 신규광고를 통해 자연과의 접촉시간이 오래 될수록 신선하고 건강한 물이라는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며 "소비자에세 자연정수기간이라는 새로운 생수선택 기준을 제시하며 백산수의 가치를 적극 알리겠다"고 말했다.

◇ KT&G, 렉시스넥시스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 3년 연속 선정
KT&G는 4일 글로벌 지식재산권(IP) 솔루션 기업인 ‘렉시스넥시스'(Lexis Nexis)가 꼽은 ‘글로벌 100대 혁신기업’에 3년 연속 선정됐다고 8일 밝혔다.
렉시스넥시스는 1600만개의 글로벌 특허 데이터베이스를 바탕으로 IT·전자·자동차·소비재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매년 글로벌 혁신기업 100곳을 선정해 발표한다.
KT&G는 전자담배 기술혁신 등의 성과를 인정받아 100대 혁신기업에 이름을 올렸다.
특히 KT&G는 체계적인 지식재산권 관리를 통해 NGP(Next Generation Products)사업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한 점을 인정받았다.
KT&G는 지난해에만 총 2977건의 지식재산권을 출원했으며 지난해 기준 총 누적 지식재산권은 1만4400여 건이다. 이중 해외 지식재산권은 1만1000여 건에 달한다.

◇ 오비맥주 카스 0.0, ‘2025 서울모빌리티쇼’ 브랜드 체험 부스 운영
오비맥주는 논알코올 음료 ‘카스 0.0’가 모빌리티 전시회인 ‘2025 서울모빌리티쇼’에 참가해 브랜드 체험 부스를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카스 0.0는 이번 전시를 통해 보다 다양한 일상에서 논알코올 음료가 어울릴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카스 0.0 체험 부스는 ‘드라이브스루’ 콘셉으로 구성됐다. 부스를 찾는 방문객은 연출된 동선을 따라 브랜드를 체험하고 카스 0.0 시음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현장에서는 카스 공식 SNS(사회관계망서비스) 계정 팔로우 시 시음 기회가 제공되며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업로드하면 소정의 경품도 증정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