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찬들 웰니스 장류 3종, 누적 판매량 100만매 돌파
BBQ, 신메뉴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코카콜라, NMIXX 해원·빠니보틀 참여 ‘코-크 타임’ 신규 광고 공개

CJ제일제당 해찬들 웰니스 장류 3종 / 이미지=CJ제일제당
CJ제일제당 해찬들 웰니스 장류 3종 / 이미지=CJ제일제당

◇ 해찬들 웰니스 장류 3종 , 누적 판매량 100만매 돌파 

CJ제일제당은 나트륨을 줄인 해찬들 웰니스 장류 제품들이 2023년 12월 출시 후 올해 3월까지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해찬들 웰니스 장류는 ‘나트륨을 줄인 국산찹쌀 고추장’, ‘나트륨을 줄인 우리쌀 고추장’, ‘나트륨을 줄인 가정식 집된장’ 등 3종이다. 해당 제품들의 올해 1분기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배 늘었다.

CJ제일제당은 ‘NFT(New Fermentation Tech) 발효 기술’을 적용, 나트륨 함량을 약 25% 낮추면서도 자연스럽고 깔끔한 전통 장맛을 그대로 살린 것이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오뚜기 짜슐랭 / 사진=오뚜기
오뚜기 짜슐랭 / 사진=오뚜기

◇ 오뚜기, 짜슐랭 1억개 누적 판매 돌파

오뚜기는 짜장 라면 ‘짜슐랭’이 2022년 4월 시장에 첫 선을 보인 이래 올해 4월 기준 판매 누적 1억개를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오뚜기는 면을 삶은 물을 버리지 않는 '복작복작 조리법'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음은 물론 스프가 잘 비벼져 누구나 실패 없이 맛있게 조리할 수 있다는 점 등을 짜슐랭의 인기 요인으로 꼽았다. 

이날 오뚜기는 누적 판매 1억개 달성 기념과 블랙데이를 맞아 ‘짜슐랭 1억 개 판매 달성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소비자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 덕분에 짜슐랭 1억 개 판매를 달성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하고 더 맛있고 가치 있는 식사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BBQ, 신메뉴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 이미지=제너시스BBQ
BBQ, 신메뉴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 이미지=제너시스BBQ

◇ BBQ, 신메뉴 ‘마라핫’ 주문시 ‘누누씨 부적카드’ 증정

제너시스BBQ 그룹은 30일까지 자사앱을 통해 ‘마라핫’을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누누씨 부적카드’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신메뉴 마라핫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활동하며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누누씨의 캐릭터를 접목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부적카드는 키워드인 ‘마라’를 재치 있게 활용한 ‘망설이지 마라’, ‘참지 마라’, ‘숨기지 마라’등의 멘트와 함께 캐릭터 이미지로 구성된 3장의 일반 부적 카드와 1장의 시크릿 응원 부적 카드로 구성됐다. 

카드 이미지는 랜덤으로 증정되며,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까지 제공된다.

 

 

◇ 코카콜라, NMIXX 해원·빠니보틀 참여 ‘코-크 타임’ 신규 광고 공개

코카콜라는 14일 K-팝 그룹 엔믹스의 리더 해원, 여행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코-크 타임'(Coke TIME)을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신규 광고 코-크 타임은 가수, 유튜버, 개발자, 셰프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흔히 마주하는 현실적인 에피소드를 소재로 활용한 스토리가 특징이다.

신규 광고는 TV를 비롯한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치열한 전반부를 보낸 후, 코카-콜라 한 모금으로 짜릿하게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통해 다시 시작할 수 있는 긍정적인 에너지를 광고에 담고자 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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