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크라운해태, '제4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개최
오비맥주 카스, 리뉴얼 기념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 오픈

◇ 롯데칠성음료,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
롯데칠성음료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칠성몰’에서 25일까지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젤로 맛있는 제로 기획전은 ‘제로 맛집’ 콘셉으로 다양한 음식과 어울리는 제로 칼로리 음료를 알리고 칠성몰만의 쇼핑 경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롯데칠성음료는 행사 기간 동안 ‘칠성사이다 제로’, ‘밀키스 제로’, ‘핫식스 더킹 제로’ 등 총 31종의 제로 칼로리 음료를 5~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행사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경품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칠성몰 경품 뽑기 행사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미니 냉장고, 치킨 및 햄버거 상품권, 칠성몰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 크라운해태, '제4회 크라운해태 한음회' 개최
크라운해태제과는 임직원들이 16일 광주예술의전당에서 광주시민을 위한 전통음악 공연 ‘제4회 크라운해태 한음회’를 연다고 9일 밝혔다.
크라운해태 한음회는 지난해 4월 대전과 대구를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열고 있는 임직원 전통음악 공연이다.
이번 한음회는 사내 전통음악 동아리 소속 임직원 180명과 한음영재들이 주인공으로 나선다. 전석 광주지역 고객들을 초청하는 고객감사 공연으로 펼쳐진다.
공연은 종묘제례일무 보태평지무(희무·귀인)로 막을 열고 민요 장기타령과 자진뱃노래, 판소리 인생백년과 진도아리랑 떼창이 불려진다.
이어 남창가곡 중 우조 우편과 12가사 중 매화가 가곡과 사물놀이 삼도농악가락이 펼쳐지고 종묘제례일무 정대업지무(소무·영관)로 마무리된다.
크라운해태제과가 개최하는 영재한음회에 출연한 광주 풍물천지아리솔의 판굿도 함께 공연된다.

◇ 오비맥주 카스, 리뉴얼 기념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 오픈
오비맥주는 ‘카스'(Cass)가 브랜드 팝업스토어 ‘카스 월드'(CASS World)를 11일부터 20일까지 10일간 성수동 ‘엠엠성수’에서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카스는 3월 전 제품에 리뉴얼된 VBI 패키지를 적용하며 전면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카스 월드’는 소비자들이 카스의 새로운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도록 꾸며진 체험 공간이다.
카스는 이번 팝업에서 VBI 리뉴얼에 따라 전면 교체된 카스 전 라인업 신규 패키지 디자인을 전격 공개한다.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신선함’과 ‘혁신’을 바탕으로 각 공간을 다양한 테마의 체험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팝업스토어는 네이버 사전예약과 워크인 방문 모두 가능하며, 미성년자 출입은 제한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