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1분기 복지단체에 치킨 2천마리 기부

◇ 롯데웰푸드, ‘국민안전의 날’ 맞이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
롯데웰푸드는 ‘국민안전의 날’을 하루 앞둔 15일 부산항만공사(BPA)와 함께 항만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졸음번쩍, 잠 깨!’ 캠페인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부산항 신항 1부두 일원에서 열린 캠페인 개최식에는 롯데웰푸드, 부산지방해양수산청, 부산항만공사, 부산신항국제터미널(PNIT)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캠페인 현장에서 졸음번쩍껌을 비롯한 홍보 물품들을 항만 근로자들에게 나눠줬다.
졸음번쩍, 잠 깨! 캠페인은 롯데웰푸드와 부산항만공사가 지난해부터 전개하고 있는 항만 안전사고 예방 캠페인이다. 항만 이용자를 대상으로 안전의식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고 안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 bhc, 1분기 복지단체에 치킨 2천마리 기부
다이닝브랜즈그룹은 bhc가 올해 1분기 동안 서울·수도권 일대의사회복지단체에 치킨 약 2000마리를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bhc는 1월부터 3월까지 작은안나의집(경기도), 서울동부청소년집(서울특별시), 장봉도 혜림요양원(인천광역시), 영락노인요양원(경기도), 명진들꽃사랑마을(서울특별시) 등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총 30회 치킨을 후원했다.
bhc 관계자는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것은 기업의 당연한 책무라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금전적 지원을 넘어 다양한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에 꼭 필요한 실질적 지원과 더불어 함께 살아가는 공동체 의식을 높이며 사회적 책임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