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니스 클래스 등 선보여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이 야외수영장 '어번 아일랜드'를 내달 14일 개장한다고 18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어번 아일랜드는 체온 유지를 위해 최고 32~34˚C로 운영되는 온수풀을 비롯해 온열선이 설치된 선베드와 히팅존(근적외선 온열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자연 속에 위치해 숲 속에 둘러싸인 듯 다채로운 계절의 색으로 물들어가는 남산을 조망할 수 있다. 특히 봄 시즌에는 남산의 벚꽃을 여유롭게 조망할 수 있다.
매년 도심 야외 수영장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콘텐츠를 선보여온 어번 아일랜드는 올해 ‘빛나는 오아시스’라는 컨셉 하에 아침부터 저녁까지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확대할 계획이다.
성인을 대상으로 명상, 필라테스, 요가 등 시즌별로 다채로운 웰니스 클래스를 메인 풀, 루프탑 등에서 개최한다.
계절 감성을 담은 라이브 공연도 매주 주말마다 진행된다. 어번 아일랜드가 개장하는 이른 봄부터 가을까지 다양한 뮤지션들이 장르별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서울신라호텔은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연령을 위한 시네마 콘텐츠도 확대한다. 패밀리, 커플 등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영화를 시즌별로 다양하게 상영한다.
고객 편의성을 높이고자 객실 패키지 상품을 어번 아일랜드 이용 시간대별로 세분화해 출시한다.
투숙기간 내 하루 종일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할 수 있는 ‘어번 리트리트(Urban Retreat)’ 패키지와 체크아웃 당일 아침 어번 아일랜드를 이용하고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는 ‘어번 모닝(Urban Morning)’ 패키지 등이다.
▲어번 리트리트 패키지는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권(2인)이 포함돼 있다. ▲어번 모닝 패키지는 객실(1박), 어번 아일랜드 모닝(9시반~11시) 입장권(2인), 어번 아일랜드에서 제공되는 커피와 푸드 1종을 포함한 모닝세트, 레이트 체크아웃의 혜택이 포함됐다. 패키지 상품은 어번 아일랜드가 개장하는 3월 14일부터 폐장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관련기사
- 신라면세점, 글로벌 단독 '랑콤 90주년' 기념 팝업 행사
- 서울신라호텔,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7년 연속 5성 호텔 선정
- 신라면세점 제주, 스위스 시계 편집숍 타임밸리 오픈
- 신라면세점,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단독 판매
- 호텔신라 작년 영업이익 -51.8억원..'적자전환'
-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삼일절 바우처 프로모션
- "출산 장려"...신라스테이, 임산부 '평생회원' 50명 선정
- 켄싱턴호텔, 봄 시즌 '블루밍 애프터눈 티' 출시
- 신라호텔, 서울·제주서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
- [브리핑] 호텔신라·이랜드
- 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야외수영장 화이트데이 개장
- "하루 3개만, 50만원!"..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5종 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