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신라호텔이 시세이도그룹의 프리미엄 럭셔리 브랜드인 '끌레드뽀 보떼' 의 첫 번째 정식 스파 매장을 세계 최초로 국내에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내달 24일과 13일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에 끌레드뽀 보떼 스파 매장을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를 유치함으로써 최상급 스파를 호텔 고객에게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서울신라호텔은 루이비통, 에르메스, 키톤 등의 국내 1호점을 유치한 데 이어 2013년 영국 다이아몬드 브랜드 그라프, 2016년 모이나 등 글로벌 브랜드를 입점시켰다.
끌레드뽀 보떼 스파에서는 고객의 피부 컨디션에 맞춰 정교하게 설계된 프로그램들을 경험할 수 있다. ▲끌레드뽀 보떼의 최상위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시나끄티프 시그니처 에이지 디파잉 리트리트’ ▲가장 대중적인 스킨케어 라인으로 구성된 ‘래디언스 리뉴얼 리트리트’ ▲예비 신부를 위한 ‘비스포크 브라이덜 프로그램’ 등을 선보인다.
서울신라호텔 끌레드뽀 보떼 스파는 레스팅 라운지와 7개의 트리트먼트 공간을 갖추어 프라이빗한 관리를 받고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보리, 골드톤 무드로 편안함을 느끼도록 조성된 레스팅 라운지는 통창으로 인테리어돼있어 스파를 마친 후 남산의 사계절을 조망하며 여유롭게 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과 제주신라호텔은 끌레드뽀 보떼 스파 오픈을 기념해 객실 패키지를 출시한다.
서울신라호텔은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고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스파 생츄어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1박)과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등의 이용 혜택이 포함됐다. 다음달 2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제주신라호텔은 제주 공항에 도착하는 순간부터 프라이빗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리트리트 콜렉션’ 패키지를 출시한다. ▲스위트 객실(1박)과 ▲제주공항-호텔 간 픽업, 샌딩 서비스 ▲끌레드뽀 보떼 스파 트리트먼트(1인) ▲룸서비스 조식(2인) ▲웰컴 트리트(와인과 스위츠) 등이 제공된다. 다음달 13일부터 5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