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맞춤형 서비스, 레스토랑 높은 점수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호텔신라는 서울신라호텔이 글로벌 여행 평가 전문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에서 국내 호텔로는 최초이자 유일하게 7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는 미국 현지시간 12일 오전 9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025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를 공식 발표하면서 서울신라호텔을 5성 호텔로 선정했다.
개별 고객 맞춤형 서비스와 우수한 식음서비스 제공이 평가됐다.
입실부터 퇴실하는 순간까지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릴레이 고객 서비스, 진정성있고 배려깊은 서비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호텔신라 측은 전했다. 고객의 요청사항에 따라 맞춤형으로 정비하는 객실도 우수한 것으로 평가됐다.
레스토랑에 대한 호평도 이어졌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등의 정중하면서도 친절한 고객 응대와 신선한 제철 식재료, 파인다이닝 수준의 메뉴 품질이 조사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다.
서울신라호텔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세계 각국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더 파크뷰’ ▲생생한 라이브 공연과 프리미엄 주류 등을 즐길 수 있는 바&라운지 '더 라이브러리' ▲세계적으로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라연’ ▲프로포즈의 명소이자 훌륭한 음식과 멋진 뷰를 즐길 수 있는 프렌치 레스토랑 ‘콘티넨탈’ ▲정통 일식의 진수를 선보이는 일식 레스토랑 ‘아리아께’ ▲중국 본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팔선’ 등을 운영중이다.
특히 서울신라호텔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들은 식재료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으로 전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 미식 가이드 ‘라리스트’에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곳이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등재되기도 했다.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파리 현지에서 진행되는 공식 행사에 초청받아 한식을 선보인 바 있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평가 기관에서 7년 연속 5성 호텔로 선정되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춘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신라면 툼바' 글로벌 공략 박차..농심, 호주·日 유통업체 입점
- 신라면세점 제주, 스위스 시계 편집숍 타임밸리 오픈
- 신라면세점, '스와로브스키 랩그로운 다이아몬드' 단독 판매
- 농협식품, 달콤바삭 쌀크룽지 출시...신라명과와 협업
- 신라면세점, 글로벌 단독 '랑콤 90주년' 기념 팝업 행사
- '온수풀·히팅존'…서울신라호텔, 어번 아일랜드 내달 개장
- 독립유공자 후손에 기부…신라면세점 인천공항점 삼일절 바우처 프로모션
- "하루 3개만, 50만원!"..서울신라호텔, '홀리데이 스페셜 케이크' 5종 출시
- 서울신라호텔, 佛 파리서 한국 대표 미식 호텔로 이름 알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