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질환 및 질염∙외음염 치료제 시장 점유율 확대"

[포쓰저널=신은주 기자] 유한양행은 바이엘코리아와 함께 비판텐연고, 카네스텐의 국내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국내 공급 계약 체결을 통해 2월부터 양사는 비판텐연고와 카네스텐 제품의 코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비판텐연고는 최초의 덱스판테놀 성분의 비-스테로이드성 피부염 치료제로 현재 피부질환 분야에서 세계 판매 1위를 기록 중인 제품이다.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손상된 피부 장벽을 회복시킬 수 있어 영유아의 기저귀 발진, 급∙만성 피부염(건조 피부염 등), 상처, 습진, 일광 화상 등 전연령에서 나타날 수 있는 다양한 피부 질환의 치료에 광범위하게 쓰인다.
카네스텐은 클로트리마졸을 주성분으로 피부 표면의 진균 감염, 칸디다성 질염 등에 사용되는 항진균성 치료제다. 크림, 질정, 파우더 등 다양한 제형으로 구성돼 있다.
카네스텐은 세계 판매 1위의 칸디다성 질염 및 외음염 치료제로 일상생활에서 여성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대표 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유한양행은 이번 계약을 통해 국내 피부 질환 및 여성 건강을 위한 질염∙외음염 치료제 시장에서의 점유율을 더욱 확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바이엘 코리아의 세계적인 제품 라인업과 유한양행의 영업력이 더해져 비판텐연고와 카네스텐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손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조욱제 유한양행 대표와 오영경 바이엘코리아 대표는 21일 서울 유한양행 본사에서 계약식을 가졌다.
조욱제 대표는 “비판텐연고와 카네스텐은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제품들로 전 세계인들의 질환치료에 크게 기여한 제품들이다”며 “이번 협약으로 두 회사가 가진 강점이 시너지를 일으켜 국내 소비자들이 세계적으로 우수한 품질의 제품들을 더욱 손쉽게 접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제15회 '유일한상' 시상...다자녀 출산 및 입양 실천 가정 공동 수상
- 서정진·신유열·존림 美 출장길...K-바이오, 'JP모건헬스' 총출동
- 유한양행, 박셀바이오와 '반려동물용 면역항암제 박스루킨-15' 판매 협약
- 유한양행, 여성 유산균 '엘레나 테아닌' 신제품 출시
- [특징주] 렉라자 '블록버스트' 청신호...유한양행 10%대 급등
- "반려동물 의료기기 마케팅"...유한양행, 리센스메디컬과 MOU
- 유한양행 작년 영업익 477억원..전년비 16.5%↓
- '양·한방 복합 영양제'…유한양행 '마그비이엑스' 출시
- "유한정신 실천" 유한재단, 2025년 장학금 141명에 수여
- 유한양행, '가장 존경받는 기업' 제약부문 22년 연속 1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