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불맛 살린 '컵누들 짬뽕맛'
스타벅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해리포터 콜라보
SPC잠바주스, 딸기 음료 5종
크리스피크림 도넛, 푸른 뱀의 해 맞이 도넛 4종 

컵누들 짬뽕맛 /2024.12.27.오뚜기
컵누들 짬뽕맛 /2024.12.27.오뚜기

◇ 오뚜기, 불맛 살린 컵누들 짬뽕맛

오뚜기는 컵누들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짬뽕의 진한 국물과 불맛을 그대로 살린 '컵누들 짬뽕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스테디셀러인 진짬뽕 등 짬뽕라면을 개발한 오랜 노하우를 토대로 개발된 이번 신제품은 자연스러운 불맛과 풍부한 건더기가 특징이다.열량이 높은 음식인 짬뽕을 칼로리 걱정없이 가볍게 즐길 수 있다.

특히 제품 패키지에 삽입된 QR코드를 통해 즉석밥을 넣어 먹는 짬뽕밥 레시피를 확인할 수 있다.

컴누들 짬뽕맛은 내년 1월 2일부터 1월 6일까지 쿠팡을 통해 사전 예약 및 구매가 가능하다.

오뚜기몰을 비롯한 쿠팡, 컬리, B마트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월부터는 전국 편의점에서도 판매된다.

 

/2024.12.27.스타벅스
/2024.12.27.스타벅스

◇ 스타벅스,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와 해리포터 콜라보

스타벅스 코리아가 2025년 1월 1일부터 2월 2일까지 워너브라더스 디스커버리 글로벌 컨슈머 프로덕트사’(이하 WBDGCP)와 손잡고 해리포터에서 영감을 얻은 음료, 푸드, MD 등 컬래버레이션 상품들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이 놀라움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해 첫 프로모션의 슬로건을 ‘NEW YEAR, MAGICAL WONDERS’로 정하고 친근한 해리포터의 콘텐츠로 매장을 가득 채운다.

이번 해리포터 IP(지식재산권) 협업 음료로 출시되는 ‘호그와트 골든 바닐라 라떼’는 해리포터가 좋아하는 디저트로 알려진 ‘트리클 타르트’에서 영감을 받은 제품이다. 달콤한 바닐라와 카라멜 맛이다. 호그와트 테마로 만들어진 4종의 초콜릿 사인판 중 하나가 토핑으로 올라간다.

‘슬리데린 플럼 그린 티’는 호그와트 슬리데린 기숙사의 마스코트인 ‘초록 뱀’을 형상화한 음료다. 노란 빛깔의 그린 티에 티백을 넣으면 티백에서 초록 빛깔이 우러나와 마치 뱀이 움직이는 듯한 그라데이션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푸드로는 해그리드가 해리포터의 11번째 생일을 맞아 손수 만들어 선물했던 상징적인 핑크색 케이크를 재현한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선보인다. 해당 상품은 꾸덕한 질감의 브라운 파운트 시트 사이에 딸기잼과 크림치즈를 발라 달콤한 맛이 강조됐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 선보이는 ‘9¾ 승강장 케이크’는 네 가지 색상의 케이크 시트 사이에 딸기 요거트 크림, 화이트 요거트 크림, 딸기 잼 세 종류의 크림을 발라 이를 표현했다. 

버터 풍미 가득한 쿠키 4개가 하나의 케이스에 담긴 ‘해리포터 쿠키바’도 협업 푸드 상품으로 선보인다. 

 MD도 해리포터IP에서 영감을 얻은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뜨거운 물을 따르면 기숙사 이미지로 변하는 ‘해리포터 시온 머그 355ml’를 비롯해 그리핀도르, 슬리데린, 후플푸프, 레번클로 기숙사의 이미지를 담은 엘마 텀블러 시리즈, 슬리데린 기숙사 옷을 입은 베어리스타 인형, 마법 지팡이를 연상시키는 머들러 등을 컬래버레이션 상품으로 선보인다. 

스타벅스는 해리포터 협업을 기념해 1월 1일부터 1월 7일까지 일주일간 컬래버레이션 음료, 푸드 구매 시 별 2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컬래버레이션 음료, 푸드, MD 구매 시 9¾ 승강장과 해피버스데이 해리 케이크를 모티브로 만든 리유저블백 2종을 3000원에 판매한다.

스타벅스는 뱀의 해인 2025년을 맞아 아기 뱀의 순수한 꿈과 새해의 설렘을 담은 ‘드리밍 스네이크 골드 머그 355ml’, ‘베이비 스네이크 머그 355ml’, ‘SS 드리밍 켄처 텀블러 887ml’, ‘SS 드리밍 콩코드 텀블러 591ml’ 등 드리밍 스네이크 MD 4종도 소개한다. 

 

/2024.12.27.잠바주스
/2024.12.27.SPC

◇ SPC 잠바주스, 딸기 음료 5종

SPC는 잠바주스가 딸기 음료 5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uper Strawberry Energy!’를 콘셉트로 그릭요거트·비트·치아씨드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 딸기의 풍부한 맛을 살렸다.

▲새콤달콤한 딸기에 꾸덕한 그릭요거트를 블렌딩한 ‘생 딸기 그릭요거트 스무디’ ▲생 딸기가 듬뿍 들어간 라떼에 톡톡 씹히는 식감이 매력적인 치아시드를 블렌딩한‘생 딸기 듬뿍 라떼’ ▲  신선한 딸기, 바나나, 비트를 블렌딩하여 건강한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는‘BBB 주스’ ▲부드러운 아보카도와 상큼한 딸기가 어우러진‘생 딸기 아보카도 주스’ ▲신선한 딸기를 듬뿍 갈아 만든 ‘생 딸기 주스’ 등 5종이다.

잠바주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이하 해피앱) 프로모션을 한다. 27일부터 1월 9일까지 신제품 딸기 음료 5종에 최대 20% 혜택이 적용된 해피콘을 구매할 수 있다.

 1월 10일부터 23일까지 신제품 픽업 주문 시 최대 1500원의 가격 혜택을 제공한다. 

 

/2024.12.27.롯데GRS
/2024.12.27.롯데GRS

◇ 크리스피크림 도넛, 푸른 뱀의 해 맞이 도넛 4

롯데GRS는 크리스피크림 도넛이 2025년 푸른 뱀의 해를 맞아 소망하는 소원을 함께 나눈다는 ‘SHARE OUR WISHES’ 컨셉으로 신제품 ‘New Year Wish(뉴이어 위시)’ 도넛 4종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리치 푸른뱀', '복주머니', '럭키 클로버', '웰컴 2025' 총 4종으로 행운을 상징하는 심볼을 적용했다. 고객 선호도가 높은 원재료를 활용해 새해의 희망찬 분위기를 도넛에 표현했다.

리치 푸른뱀은 초콜릿 아이싱 된 도넛 위 우유 크림과 블루컬러 슈가로 을사년 상징의 귀여운 푸른 뱀을 표현했다. ‘복주머니’는 행운을 가득 담을 복주머니 디자인이며 달달한 팥 필링을 가득 충진 후 알록달록한 오색 구슬 캔디를 올렸다. 

‘럭키 클로버’는 그린 쿠키 분태와 피스타치오 크림을 활용해 행운을 가져다줄 네잎클로버를 표현했다. ‘웰컴 2025’는 희망찬 새해를 상징하는 일출 모양으로 마카롱 꼬끄로 떠오르는 해를 나타냈으며 옥수수 스프레드와 옥수수 크림으로 고소함을 더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