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비밀학기’,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개최
스타벅스, 한마음혈액원과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

◇ 빙그레,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 수상
빙그레는 기업 브랜드 캠페인 ‘빙그레 비밀학기’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에서 프로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빙그레는 디지털 플랫폼을 활용한 다양한 온오프 연계 프로모션의 공로를 인정받아 프로모션 부문 대상으로 선정됐다.
수상을 받은 빙그레 비밀학기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소소한 재미와 행복한 낭만을 선사하고자 기획된 참여형 캠페인이다.
스토리텔링을 따라가다 보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빙그레 제품들이 나오고 이어지는 실제 굿즈 제작과 오프라인 이벤트로의 연결해주는 경험을 제공했다.
빙그레에 따르면 캠페인 기간동안 약 73만명이 참여했으며 굿즈 신청수량도 2만6000명을 넘어섰다.

◇ 남양유업, 네이버스토어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개최
남양유업은 연말을 맞아 20일까지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홀리데이 선물대첩’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남양유업의 대표 제품인 ‘아이엠마더’, ‘맛있는우유GT’, ‘테이크핏’, ‘프렌치카페’, ‘초코에몽’ 등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매일 정오에는 선착순 할인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포토 리뷰 및 베스트 리뷰를 통해 다양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네이버스토어 ‘멤버십 라운지’ 회원 전용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가입비 무료 혜택과 함께 장바구니 쿠폰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네이버 포인트(N포인트)도 증정된다.
멤버십 라운지 게시판에 ID와 희망 제품명을 작성한 회원 중 5명을 선정해 해당 제품의 교환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마련됐다.

◇ 스타벅스 코리아, 한마음혈액원과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
스타벅스 코리아는 대한산업보건협회 한마음혈액원과 함께 헌혈 문화 정착 및 환아 지원을 위한 ‘온기 더하기’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16일부터 헌혈에 참여하고 헌혈증서를 기부하는 총 5000명에게 스타벅스 머그를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내 기부된 헌혈증서 수에 1만원씩 매칭해 최대 5000만원의 기금을 조성, 한마음혈액원 헌혈 기부권 협약 단체 추천을 통해 선정된 혈액암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5명의 아동 및 청소년에게 치료비와 치료에 필요한 헌혈증을 지원할 예정이다.
스타벅스와 한마음혈액원은 2022년부터 현재까지 헌혈 캠페인을 이어 오고 있다.
이를 통해 캠페인 기간 중 헌혈 후 헌혈증서 기부자에게 2년간 1만1000개의 푸드 박스를 제공했다. 소아암, 백혈병 등 혈액암으로 치료 중인 환아 10명에게는 총 1억원의 치료비를 기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