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프리미엄아울렛데, 4족 보행 로봇개 도입
롯데백화점, '맥' 글로벌 론칭 40주년 기념 대형 팝업
롯데면세점, 온라인 주류 경쟁력 확대..인터넷면세점 위스키 기획전  
롯데홈쇼핑,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
NS홈쇼핑,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
홈앤쇼핑, 2024 S/S 패션 그랜드 론칭
LG생활건강, 무중력 선크림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LF 킨,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선봬
시몬스 침대,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최대 규모 ESG 랜드마크

2024년 2월 26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폐점 후 4족 보행 로봇 스폿이 2층 복도를 순찰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2024년 2월 26일 인천 연수구에 위치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폐점 후 4족 보행 로봇 스폿이 2층 복도를 순찰하고 있다./사진=현대백화점

◆ 현대프리미엄아울렛에 4족 보행 로봇개 도입

현대백화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은 다음달 9일까지 안전 관리 및 순찰 업무에 4족 보행 로봇 스폿(spot)을 시범 투입한다고 27일 밝혔다.

스폿은 송도점 1층과 2층을 비롯해 후방의 직원 동선 등을 순찰하게 된다.

내부 곳곳을 돌아다니며 이상 고온·가스 누출 등을 모니터링하며 폐점 후에는 외부인 무단침입 등 위험요소를 감지해 안전 관리 직원에게 알람을 전송하는 임무를 수행한다.

이번 시범운영은 현대백화점과 로봇 관제 시스템 개발사인 플로리젠 로보틱스, 로봇 렌탈 기업 한국렌탈과의 협업으로 진행된다. 

 

/사진=롯데백화점
/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맥' 글로벌 론칭 40주년 기념 대형 팝업

롯데백화점은 29일부터 3월 10일까지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맥(M.A.C)의 글로벌 론칭 40주년을 기념해 매트 립스틱을 출시하는 맥 대형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출시되는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의 단독 선론칭과 체험 서비스, 1대 1 메이크업 컨서링 및 단독 구매 프로모션까지 준비됐다.

전 색상 리뉴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맥의 맥시멀 실키 매트 립스틱은 3월 4일 공식 출시에 앞서 국내 최초로 롯데백화점이 가장 먼저 선보인다. 총 40종의 색상과 새 패키지로 이뤄졌다.

칠리, 포에버 큐리어스, 러시안 레드, 캔디 얌얌, 노코랄-레이션, 벨벳테디 등은 오직 월드몰 팝업매장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 6종 신제품을 제외한 34종 색상의 신제품이 롯데백화점에 입점한 30개점의 모든 맥 매장과 롯데온, 롯데백화점몰에서 선판매된다.

팝업에서는 완벽한 메이크업을 위한 체험 서비스와 맞춤 컨설팅, 게임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뷰티 투어가 진행된다.

 

/사진=롯데면세점
/사진=롯데면세점

◇ 롯데免,인터넷면세점 위스키 기획전  

롯데면세점은 온라인 주류 경쟁력을 확대를 위해 내국인 대상 온라인 주류 기획전을 롯데인터넷면세점에 오픈해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일본 사케 브랜드 '닷사이'는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단독 론칭한다.

▲잭 다니엘과 메이커스 마크와 같은 가성비 상품 ▲위스키 초보자를 위한 시바스리갈 18년산, 발베니 클래식 ▲주류 애호가를 위한 글렌피딕 18년산, 달모어 시가몰트 등의 싱글몰트 위스키 ▲격식있는 자리에 맞는 카발란 비노 바리끄 솔리스트와 로얄 살루트 21년산 ▲고연산 하이엔드 위스키인 발렌타인 30년산과 조니워커 킹조지 5세 등을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면세점은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55달러의 카테고리 주류 전용 적립금을 제공하고 인기 브랜드를 최대 55% 할인 판매한다.

전 세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진 일본식 사케 브랜드인 닷사이는 롯데면세점 온라인 채널 단독 입점해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사케 상품의 엄격한 품질 관리를 위해 통합물류센터 내 사케 전용 냉장 보관 시설을 추가 설치할 계획이다.

 

/사진=롯데홈쇼핑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샤크닌자' 무선 청소기 멀티채널 판매

롯데홈쇼핑은 미국 청소기 시장 1위 브랜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을 TV, 모바일, 유튜브 등 동시에 판매해 채널 통합 마케팅 멀티채널 전략을 가속화한다고 27일 밝혔다.

29일 오후 8시 45분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에서 샤크닌자의 무선 청소기 신제품 클린센스 IQ+를 단독 론칭한다. 

클린센스 IQ+는 먼지양을 인식해 흡입력을 자동 조절하고 지능형 센서가 적용돼 집안 구석의 숨은 먼지까지 제거한다.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7%를 비롯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판매상품을 무료로 증정한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임직원 자녀에 '초등학교 입학 축하 선물' 전달

NS홈쇼핑은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대표이사 명의의 입학축하 선물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일과 가정의 균형을 지키는 기업문화 조성을 이같은 전달식을 가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선물은 입학을 축하하고 즐거운 학교 생활을 시작하길 바란다는 조항목 대표이사의 메시지 카드와 필기도구, 학용품 등으로 구성된 캠핑 박스 패키지로 구성됐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2024 S/S 패션 그랜드 론칭

홈앤쇼핑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2024 S/S(봄/여름) 시즌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인 케이수는 29일 실크 블렌딩 니트 4종을 선보인다. 케이수는 김연주 디자이너의 브랜드로 감도 높은 스타일과 퀄리티로 2020년부터 홈앤쇼핑 단독으로 판매되고 있다.

이어 3월 첫 주 엘렌느의 레이스 플뢰르 메탈 티블라우스 4종과 여성 커리어 브랜드 후라밍고의 스프링 플로럴 점퍼도 론칭 예정이다.

3월 둘째 주는 1978년 설립된 어반 럭셔리 여성 커리어 브랜드 안지크와 뉴 세미 와이드 밴딩 슬랙스 3종이 오픈된다.

 

/사진=LG생활건강
/사진=LG생활건강

◇ LG생활건강, 무중력 선크림 CNP 애프터-레이 쿨링 선퀴드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에서 초저점도의 가볍고 촉촉한 제형의 에프터-레이 쿨링 선퀴드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기존 CNP에서 선보였던 제품 대비 평균 점도가 84% 낮은 리퀴즈 제형이다. 무중력 사용감으로 뭉침이나 백탁 현상 없이 여러 번 덧발라 사용할 수 있다.

오일성 자외선 차단제를 제형에 조밀하고 균일하게 분산시키는 기술이 적용돼 사용하기 전 흔들어줄 필요가 없으면서도 SPF50+ /PA++++ 등급의 자외선 차단력과 수분감을 모두 갖췄다.

그립감이 우수한 조약돌 형상의 용기는 2중 패킹 구조를 통해 초저점도의 내용물이 흘러나오지 않도록 제작됐다.

리페어 펩타이드와 글루-히알루론산 성분을 담은 처방이 피부 전문 관리 후 사용 시 피부 장벽을 29.4%, 1회 사용 직후 피부 수분을 293.3% 개선해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피부 온도를 6도 감소시켜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사진=LF
/사진=LF

◇ LF 킨,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 스니커즈 선봬

LF는 자사가 수입판매하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킨이 디렉터 박문수의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와 협업해 한정판 스니커즈를 29일 발매한다고 27일 밝혔다.

킨과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는 킨의 재스퍼 캔버스에 더뮤지엄비지터만의 특별한 드로잉 아트가 합쳐져 화려한 색채의 커스텀 제품으로 100족 한정 발매된다.

재스퍼 캔버스는 기존 스웨이드 소재의 재스퍼 모델의 캔버스 소재 버전이다. 한정판 모델 컬러는 아이보리, 블랙 색상 2종이다.

소량 한정인 마큼 이번 협업 제품은 취향 셀렉트샵 29CM가 엄선해 희소성 높은 제품을 한정 소개하는 신규 서비스인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단독 발매된다. 

29일 오전 11시부터 29CM 모바일 앱 웹사이트와 성수동에 위치한 29CM 프리미엄 리빙 플래그십 스토어 TTRS에서 각각 50족씩 온오프라인 래플(추첨)을 통해 동시 발매된다.

온라인 래플은 3월 3일까지 오프라인 래플은 3월 17일까지 진행된다.

 

/사진=시몬스 침대
/사진=시몬스 침대

◇ 시몬스침대,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최대 규모 ESG 랜드마크

시몬스침대는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최대 규모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랜드마크를 세운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리빙페어에서 시몬스는 참여 업체 중 가장 큰 약 130평 규모의 ESG 부스를 꾸려 THE GREATER TOGETHER을 주제로 한 전시존과 제품존을 구성해 선보인다.

전시존에는 총 32대의 대형 스크린을 통해 △김경일 아주대학교 심리학과 교수 △한경애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 부사장 △박원정 러쉬 코리아 에틱스 디렉터 △김난도 서울대학교 소비자학과 교수 △이민호 법무법인 율촌 ESG연구소장 등 재계·학계·연구기관 각계각층에서 활약하는 ESG 커뮤니케이터 22인의 특별 인터뷰를 관람할 수 있다.

제품존에서는 대표적인 ESG 상품인 ‘뷰티레스트 1925’와 비건 매트리스 컬렉션 ‘N32’ 등을 선보인다. 

리빙페어 시몬스침대 부스는 코엑스 A홀에 자리한다.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다. 마지막 날인 3일은 오후 6시까지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