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MZ의 밸런타인 위해 하트 투 하트 팝업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레스토랑 모두 위생 등급 '매우 우수'
시몬스 침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
공영홈쇼핑, 새봄맞이 봄을찾기~보물찾기 이벤트

2024년 2월 1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시시호시 매장에서 진행 중인 하트 투 하트 팝업매장을 구경 중인 고객 들 연출사진이다./사진=롯데백화점
2024년 2월 12일 롯데백화점 동탄점 시시호시 매장에서 진행 중인 하트 투 하트 팝업매장을 구경 중인 고객 들 연출사진이다./사진=롯데백화점

◇ 롯데백화점, '하트 투 하트 : 시시호시 X 피으' 팝업 행사

롯데백화점은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3월 14일까지 김포공항점, 인천점, 평촌점, 동탄점, 부산본점 등 5개점에서 하트 투 하트(Heart to Heart: 시시호시 X 피으(FILLE)) 팝업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시시호시는 롯데백화점이 운영하는 라이프 스타일 큐레이션숍으로 구매고객은 20~30대 비율이 40% 이상이다.

특히 시시호시 특유의 아기자기한 생필품 굿즈와 취향템을 선물로 구매하는 고객들이 많다.

이에 시시호시에서는 MZ세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다양한 굿즈와 함께 특별한 팝업 행사를 기획해 선보인다.

이번 팝업은 MZ 세대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 피으와 함께한다. 피으는 하트 모양의 시그니처 일러스트가 특징인 브랜드로 휴대폰 케이스, 액세서리 등 모든 굿즈에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직 시시호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액세서리, 잡화, 키친웨어, 디저트 등 6종의 시시호시 단독 굿즈와 50여종의 밸런타인 데이 굿즈 피으 협업 단독 굿즈도 선보인다.

이주현 롯데백화점 콘텐츠부문장은 "밸런타인 데이는 어느 때보다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념일인만큼 매장 공간부터 상품 기획까지 사랑하는 마음이 느껴지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전국 14개 레스토랑 모두 위생 등급 '매우 우수'

신라스테이가 운영하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 14곳 모두가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지정하는 식품접객업소 위생 등급제에서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았다고 13일 밝혔다. 

위생 등급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주관하는 음식점 위생 관리 평가제다. 음식점의 위생 수준 향상 및 식중독 예방 등을 위해 시행되고 있다.

위생 수준에 따라 매우 우수, 우수, 좋음 중 하나의 등급을 부여한다.

이번에 신라스테이가 받은 매우 우수 등급은 위생상태와 현장평가 총점수가 90점 이상인 경우에 받을 수 있다.  

현장 평가는 평가전문기관인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시행해 객관성과 전문성이 입증된다.

서울 지역 7개 신라스테이 호텔을 비롯해 부산, 제주, 울산, 동탄, 천안, 여수 등 모든 호텔의 레스토랑이 모두 매우 우수 등급을 받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음식점으로 인정받은 것이다.

신라스테이 김용수 총주방장은 "신라스테이를 방문하신 고객들이 위생적인 환경에서 만들어진 건강한 음식을 드실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 14개 레스토랑 전체가 매우 우수 등급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고객들이 믿고 찾을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위생관리에 신경쓰겠다"고 밝혔다.

 

/사진=시몬스침대 
/사진=시몬스침대 

◇ 시몬스 침대, 예비부부 위한 '웨딩 프로모션' 진행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결혼 준비 중인 예비부부 및 신혼부부를 위한 '웨딩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13일 시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매트리스 최대 20%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등이 포함돼 있다. 

국민 혼수침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뷰티레스트, 젤몬, 에디슨, 윌리엄, 헨리 등도 프로모션 대상이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화이버 포켓스프링 베개 ▲사계절 구스 이불솜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웨딩 프로모션 외에도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또 삼성전자와 손잡고 비스포크 이사클럽, 비스포크 웨딩클럽과 제휴해 캐시백과 선물 등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사진=한샘
/사진=한샘

◇ 한샘, 프리미엄 붙박이장 시그니처 출시

한샘이 2m 폭의 와이드장과 폴딩 도어 등 신규 아이템을 추가해 붙박이장 내부 선택의 폭을 넓히고 디자인과 사양을 고급화한 수납 시스템 '시그니처' 붙박이장을 출시했다.

13일 한샘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하는 시그니처 붙박이장은 내부 구성을 국내 최다인 94가지로 출시했다.

이로 인해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수납이 가능하도록 했다. 예를 들어 바지걸이가 포함된 내부 구성이라도 선반형, 서랍형, 칸막이형으로 나뉜다.

미드 브라운, 브론즈가 핵심 컬러로 선정됐고 나무와 금속, 가죽 질감이 구현된 표면재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부는 크게 ▲와이드장 ▲맞춤장 ▲일반장 ▲높은장으로 구성됐다. 2m 폭의 와이드장은 한샘이 국내 가구 브랜드 중 최초로 양산에 성공한 내부 구성이다.

바지걸이, 선반, 서랍 등 내부 구조가 다른 16종이 선택지로 제공된다. 맞춤장은 천장고가 높은 아파트나 주택에 맞춤형으로 설치할 수 있는 구성이다.

한샘은 시그니처 붙박이장 출시를 기념해 14일 오후부터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에서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31일까지 150만원 이상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LG 스탠바이미, 다이슨 에어랩 등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진=애경산업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알비스 어린이 치약 출시

애경산업이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알비에서 어린이 충치의 원인이 되는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억제해주는 어린이 치약을 출시했다.

13일 애경산업에 따르면 해당 치약은 구강 내 문제를 일으키는 곰팡이 균인 알비칸스균을 케어해주는 유치 케어 전문 치약이다.

알비칸스균은 뮤탄스균과 함께 있을 떄 충치 발생 속도를 빠르게 증가시킨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치과 대학 in-vitro 항바이오필름 시험을 통해 국내 최초로 알비칸스균과 뮤탄스균을 복합 억제해 주는 효과를 확인받았다.

특히 시험 대조군 대비 충치 원인균 2종에 대한 복합 억제 효과가 2.27배 높은 것으로 확인됐다.

애경산업은 알비스 어린이 치약이 자연 유래 성분인 로즈마리 추출물과 후박 추출분말을 담은 알비스 듀얼 케어 콤플렉스 독자 기술을 적용해 충치 원인균의 성장을 억제해 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충치 원인균이 치아에 달라붙는 바이오필름 형성을 억제해 충치의 근본적인 원인을 케어해준다는 설명이다. 식물 유래 성분인 카렌듀라·세이지·알로에추출물을 함유했다.

알비스 어린이 치약은 △만 0~3세의 개운한 맛이 익숙하지 않거나 양치 거품을 뱉어내기 어려운 아이를 위한 파인애플향 △만 4~5세의 충분한 세정이 필요하고 거품을 잘 뱉어내는 아이를 위한 프루티민트향 2종으로 출시했다.

 

/사진=공영홈쇼핑
/사진=공영홈쇼핑

◇ 공영홈쇼핑, 새봄맞이 봄을찾기~보물찾기 이벤트 

공영홈쇼핑이 새봄을 맞이해 중소기업 상품과 농축수산물 소비 촉진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3일 공영홈쇼핑에 따르면 29일까지 봄 찾기 이벤트에서 매일 오전 10시, 오후 10시 하루 두번씩 1000세트씩 총 4000원 쿠폰팩을 지급한다.

3000원 쿠폰은 3만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쿠폰은 2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다. 

쿠폰팩은 ID당 하루 두 번 다운 가능하며 쿠폰 유효기간은 3일이다,

하루에 한번 보물 찾기에 참여하고 미션을 완료하면 온누리상품권 5만원 추첨에 자동 응모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물찾기 미션을 완료한 고객 중 총 20명을 추첨해 온누리상품권 5만원을 지급한다.

29일까지 사전 적립 신청 후 모바일 앱으로 구매하면 적립금 10%를 제공하는 설레는 봄, 적립해 봄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종 결제 가격을 기준으로 10%가 배송 완료 시점에 자동 적립된다. 

공영홈쇼핑 모바일마케팅팀 최성훈 팀장은 "입춘을 지나 봄의 문턱에서 우리 민생경제에 도움이 되는 중소기업제품과 농축수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다양한 새봄맞이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의 활력을 드리는 공영홈쇼핑의 봄을 찾기 이벤트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