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 입점
신라스테이, 대학생 대상 '디자인 공모전' 실시
NS홈쇼핑, 멤버십 가입하면 쏟아지는 2월의 혜택
신세계까사, 새해 맞이 까사미아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 진행
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두 번째 협업 상품 선보여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신세계면세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 입점

신세계면세점이 면세점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고객들이 늘어남에 따라 명동점에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모리스 라크로와 매장을 오픈했다.

6일 신세계면세점에 따르면 신세계면세점 시계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로 1월 매출은 전년 동월 대비 4배에 가까운 신장률을 기록했다.

1975년 설립된 모리스 라크로와는 스위스 전통 기술력, 뛰어난 혁신, 독특한 디자인을 필두로 독자적인 시계들을 선보이고 있다.

시계 매뉴팩처(제작소) 브랜드로도 유명한데 스위스 세뇨레제에 위치한 매뉴팩처에서는 해마다 9만 개 이상의 시계를 생산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입점을 기념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50달러 상당의 휴대용 여행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고객을 위한 신세계면세점 브랜드 큐레이션의 일환"이라며 "향후 국내외 고객들을 위해 각 카테고리 사업별로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다양한 브랜드를 발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했다.

 

/사진=신라스테이
/사진=신라스테이

◇ 신라스테이, 라운지웨어 대학생 대상 '디자인 공모전' 실시

신라스테이가 MZ세대의 감각을 적극 수용한 라운지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디자인관련학과 재학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디자인 공모전을 실시한다.

6일 신라스테이에 따르면 3월 5일까지 홈페이지에 게시된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접수받는다.

공모전 주제는 신라스테이의 콘셉트인 스마터 스테이 실현을 위한 라운지웨어다.

호텔 내외부에서 착용할 수 있도록 편안함에 스타일을 더한 라운지웨어로, 신라스테이는 편안함은 물론 현대적이면서 세련된 디자인과 실용적이면서도 자연스러운 멋이 돋보이는 라운지웨어를 제안받아 올 하반기에 상품화해 판매할 예정이다.

심사는 1차 신청서 심사와 2차 디자인 계획서 심사, 3차 견본 제작 심사와 4차 온라인 투표 심사로 진행된다.

디자인 컨셉, 기본 복식 구조와 창의력, 실용성 및 상품성 등을 토대로 평가한다. 

4차에 걸쳐 선발된 1등 그랑프리상 수상자에게는 신라스테이 라운지웨어 제작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와 1년 간 라운지웨어 판매금액의 1%(약 460만 원 예상) 및 상금 300만 원, 신라스테이 숙박권 등이 제공된다. 

이 외에 넥스트 프론티어상과 베스트 크리에이티브상 수상자에게는 각각 상금 200만 원과 100만 원이 주어진다.

 

/사진=NS홈쇼핑
/사진=NS홈쇼핑

◇ NS홈쇼핑, 2월 한달간 회원 대상 멤버십 이벤트

NS홈쇼핑이 29일까지 NS몰과 앱에서 멤버십 회원만 입장가능한 'NS멤버십 이벤트라운지'에서 2월 한달간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멤버십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NS홈쇼핑에 따르면 멤버십에 가입 후 29일까지 1건 이상 구매 완료 하면 자동 응모되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명에게 행운 경품 로봇 청소기 로보락를 증정한다. 

멤버십회원을 대상으로 매달 새로운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2월 체험상품은 정성가득 못난이 백명란(500g)이다. 

라운지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VVIP등급 100명, VIP와 패밀리 등급 50명에게 체험상품을 제공한다.

등급별 4종 쿠폰도 증정한다. 신규 가입자에게는 10% ,멤버십 등급에 따라 VVIP 12%, VIP 9%, 패밀리 등급에게  8% 할인쿠폰을 준다.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으며 응모 방법은 대상자의 아이디 1건당 1회  NS몰 혹은 앱에서 바로 다운로드해 사용하거나 상담전화를 통해서도 발급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29일까지 사용 가능하고, 미사용시 자동 소멸된다.

VVIP등급을 대상으로 2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00명에게 1만원도 적립된다. 또 신규 첫 구매자를 대상으로 3천원 적립금을 주는 행사도 진행된다.

 

/사진=신세계까사

◇ 신세계까사, 새해 맞이 까사미아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 

신세계까사가 새해 맞이 입학·취업·이사 등 새로운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자녀방홈오피스거실가구 신제품 특별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6일 신세계까사에 따르면 해당 행사에서 주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은 최근 인기있는 학생 가구 뉴아빌과 소파 시리즈의 '캄포 레더'다.

먼저 신학기 자녀 방 가구를 패키지로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뉴아빌, 노엘, 노아 등의 까사미아 학생가구 시리즈를 함께 구매 시 금액별 12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특히 뉴아빌 시리즈의 책상책장 패키지 구매시 인기 옵션인 모니터 받침을 제공한다.

하벨시리즈, 뉴리브로, 라파엘선반데스크, 미키야고바야시 장식장 등 까사미아 인기 홈오피스 가구를 묶음 구매 시에도 금액별 최대 15만원 상당의 신세계상품권을 받는다. 

신상품 가죽 소파 '캄포 레더' 400만원 이상 구매시 20만원이상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온오프라인 후기 이벤트를 통해 최우수 및 우수 리뷰로 선정시 각각 10만원, 5만 원 상당의 신세계 상푸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사진=LF
/사진=LF

◇ LF 일꼬르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두 번째 협업

LF의 일꼬르소가 2024 S/S(봄/여름) 시즌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웨어 브랜드 미즈노와 두번째 협업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6일 LF에 따르면 이번 컬렉션은 윈드브레이커, 카고 팬츠, 데님 자켓, 데님 반바지 등 캐주얼과 워크웨어 스타일의 아이템 7종으로 구성됐다. 

일꼬르소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미즈노의 기술력이 조화롭게 결합한 상품들로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췄다.  

제품 곳곳에는 미즈노와 일꼬르소의 로고를 포인트 요소로 활용했다.

대표 상품 인시전 디태처블(Incision Detachble) 윈드브레이커는 볼륨감있는 오버핏 디자인과 거친 질감의 나일론 소재를 사용했다. 유려한 절개 라인과 디테일한 마감이 특징이다.

'베이스볼 라이크 데님 재킷'은 여유있는 와이드핏 사이즈와 전체적으로 워싱 가공된 데님소재가 사용됐다.

일꼬르소와 미즈노가 함께한 SS시즌 컬렉션은 일꼬르소 공식 홈페이지와 LF몰, 무신사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 일꼬르소 김경수 팀장은 "미즈노의 기술력과 일꼬르소의 섬세한 디자인 감각을 조합해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작년 첫 협업에서의 좋은 소비자 반응에 힘입어 올해에도 기획하게 됐다"며 "두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의 제품들로 이번 컬렉션을 준비했으니 더욱 자세한 내용은 LF몰과 무신사에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