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내달 1일부터 상반기 첫 '몬스터절' 개최
현대백화점면세점,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첫 체험형 보스 청음존 오픈 
쿠팡플레이, 이경규와 함께 '울산 vs 포항' 개막전 생중계
세븐일레븐, 신학기 맞이 '삼각김밥데이' 실시
GS25 반값택배 5주년..."반값데이' 행사
신세계면세점, 클래식 음악인재 장학금 1천만원 기탁
제주신라호텔, 문화 예술인 마을로 떠나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 
CJ온스타일, 자코모 2024 소파 페스타...패밀리 콘셉트
롯데홈쇼핑 단독패션, 10분 만에 11만벌 판매...90분간 20억 주문
홈앤쇼핑, 3월 쇼핑의 봄 혜택 봄봄.. LG 코드제로 등 경품
CJ온스타일 자코모 2024 소파 페스타 개최...콘셉트는 패밀리
롯데온 "올 봄 트렌드 컬러는 은은한 복숭아 빛 '피치 퍼즈'"
W컨셉, 요즘 유행하는 브랜드 집중 탐구 W ISSUE 발간

/티몬
/티몬

◇ 티몬, 내달 1일부터 상반기 첫 '몬스터절' 개최

티몬은 연간 최대 쇼핑축제 '몬스터절'을 내달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1일 농심 ▲2일 에어서울 ▲3일 시몬스 ▲4일 하나투어(코타키나발루) ▲5일 뉴키즈온(몰리멜리·젤리스푼·밀크마일) ▲6일 오뚜기 ▲7일 모두투어(중국) 등 올인데이를 진행한다.

매일 10개씩 혜택을 담은 '몬스터딜'도 진행한다. 1일에는 ▲농심 라면 특가전(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짜파게티 등 총 20개입, 1만원대~) ▲화이트데이 츄파춥스·멘토스 모음전(츄파춥스 부케*2개, 8000원대~) 등 간식류를 만나볼 수 있다.

삼겹살데이를 앞두고 ▲삼겹살 구이용(500g*2팩, 1만원대~)도 할인 판매한다. ▲스파오 반오픈넥 풀오버 스웨터(9000원대~) ▲에스핏 포켓 긴팔 티셔츠(4000원대~) ▲슈펜 쿠션플랫 1.0(6000원대~) 등도 선보인다.

전구경 티몬 마케팅본부장은 "매년 하반기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아온 쇼핑 대축제 몬스터절이 설렘 가득한 봄과 함께 찾아왔다"며 "연중 최대 규모 프로모션답게 몬스터급 혜택과 상품만을 엄선했으니 몬스터절 특가 찬스를 활용해 봄맞이 쇼핑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GS25
/GS25

◇ GS25 반값택배 5주년..."반값데이' 행사

GS25는 내달 25일 반값택배 만 5주년을 기념해 '반값데이'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우리동네GS' 앱에서 반값택배를 접수하면 GS&POINT 900포인트가 지급된다. 반값택배 최저 가격이 1800원인 것을 감안하면 고객은 절반에 해당되는 금액으로 반값택배를 이용할 수 있다.

GS POSTBOX 회원 대상으로는 내달 7일부터 31일까지 25일 간 반값택배 접수 후 퀴즈에 응모하면 최대 23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반값택배는 GS25가 지난 2019년 3월 25일 자체 물류 인프라를 활용해 업계 최초로 선보인 초저가 택배 서비스다. GS25 매장을 통해 접수, 배송, 수령 등 택배의 모든 과정이 이뤄지며 일반 택배의 반값 수준인 1800~2600원에 이용이 가능하다. 국내에선 유일하게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이은지 GS리테일 생활플랫폼팀 매니저는 "국민택배로 거듭난 반값택배가 어느덧 5주년을 맞이하여 그동안 해당 서비스를 이용해 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혜택 가득한 행사들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비롯해 반값택배 고도화를 통해 택배 서비스의 가격 부담 축소 및 편의성 증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사진=현대백화점면세점

◇ 현대백화점면세점,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

현대백화점면세점은 증강현실(AR)기술 전문기업 하이퍼클라우드와 함께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AR기술을 활용한 AR 스탬프 랠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7월 21일까지 진행하는 'AR 스탬프 랠리'는 동대문디자인플래자, 흥인지문, 낙산성곽 등 동대문 지역 주요 관광 명소를 알리고 지역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기획됐다.

참여방법은 DDP, 흥인지문, 낙산성곽 방문 후 현대백화점면세점 앱 내 탑재된 AR 도슨트 기능을 통해 가상의 도슨트가 소개하는 관광지 설명과 함께 지급되는 스탬프 3개를 모으면 된다.

스탬프 3개를 모두 모은 고객은 현대백화점면세점 동대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H선불카드와 여행 용품을 수령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면세점은 같은 기간 동대문점 매장에서도 다양한 AR(증강현실)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동대문점 13층에 마련된 AR글래스 체험부스 '어드벤처 AR존'에 동대문 주요 관광면소를 AR글래스를 통해 3D 가상현실 콘텐츠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휴대폰에 내장된 카메라로 동대문점 입점 브랜드 간판을 비추면 즉시 사용 가능한 브랜드 할인 쿠폰을 다운 받을 수 있는 AR 브랜드 캐처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사진=신라면세점
/사진=신라면세점

◇ 신라면세점, 인천공항에 체험형 보스 청음존 오픈 

호텔신라가 운영하는 신라면세점이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와 손잡고 인천공항 면세점 최초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청음존을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8일 오픈한 보스 청음존은 인천공항 T1 동편 12게이트 부근 신라면세점 전자제품 매장 내 위치해 있다. 

청음존에선 완벽한 방음 시설을 갖춰 소음 없는 환경에서 다양한 보스 블루투스 스피커 제품을 자유롭게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보스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보스 사운드링크 미니 SE부터 우수한 내구성과 IP67등급의 방수 기능을 갖춘 전천후 스피커 사운드링크 플렉스, 한손에 휴대가 가능한 스트랩이 구비됐다.

캠핑이나 여행시 유용한 사운드링크 마이크로 360도 모든 방향으로 무지향성 사운드를 제공하는 링크 리볼브까지 다양한 스피커 제품이 전시돼 있다. 

향후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도 단독 공간의 방음  환경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

◇ 쿠팡플레이, 이경규와 함께 '울산 vs 포항' 개막전 생중계

쿠팡플레이는 내달 1일 오후 12시 30분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열리는 '울산 HD FC(울산) vs 포항스틸러스(포항)'의 공식 개막전 경기를 쿠플픽으로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이른바 '동해안 더비'로 불리는 이번 쿠플픽 중계에는 이경규가 첫 게스트로 출연한다. 축구 예능 ‘이경규가 간다'를 통해 총 7번의 월드컵 현장을 전하며 갖춘 통찰력으로 한준희 해설위원, 배성재 캐스터와 함께 올해 K리그의 전망과 관전 포인트를 함께 짚어줄 예정이다.

내달 10일 오후 2시 45분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FC 서울과 인천유나이티드의 '경인 더비' 쿠플픽 중계에도 이경규가 한번 더 게스트로 출연한다.

이경규는 "K리그의 새로운 시즌의 첫 시작을 함께 할수 있어 행복하다. 오랜만에 축구장에서 2주간이나 보낼 생각에 벌써 설렌다"며 "쿠플픽을 통해 현장에서 같이 호흡하며 많은 즐거움 드리겠다"고 했다. 

 

/세븐일레븐
/세븐일레븐

◇ 세븐일레븐, 신학기 맞이 '삼각김밥데이' 실시

세븐일레븐은 신학기를 맞아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삼각김밥데이'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세븐일레븐은 내달 3일부터 5일까지 '참치마요네즈삼각' 등 베스트 삼각김밥 5종과 '더커진참치마요삼각' 등 더커진 삼각김밥 6종(총 11종)의 삼각김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탐스제로355ml'를 무료로 증정한다. 내달 5일은 인기상품인 '참치마요네즈삼각'에 대해 1+1 행사를 진행한다.

내달 1일부터 10일까지는 '골든벨을 울려라!' 세븐앱 스템프 행사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에서 판매하는 삼각김밥을 10개 이상 구매하고 세븐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한 고객 가운데 50명을 추첨해 '더커진참치마요' 쿠폰 40매를 증정한다.

김하영 세븐일레븐 푸드팀 MD는 "최근 편의점에 트렌디한 다양한 디저트 신상품이 출시되고 있지만 10대 고객들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상품은 여전히 삼각김밥"이라며 "지갑이 얇은 초,중,고 학생들을 위해 앞으로도 삼각김밥 관련 행사를 꾸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신세계면세점
/사진=신세계면세점

◇ 신세계면세점, 클래식 음악인재 장학금 1000만원 기탁

신세계면세점이 클래식 음악인재를 위한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29일 밝혔다.

신세계면세점은 아트경영의 일환으로 문화예술 분야 인재 양성을 위해 이번 장학금 지원을 추진했다. 임직원이 직접 참여하는 희망배달 캠페인을 통해 장학금을 마련했다.

장학생은 이화여자대학교 대학원에 재학 중인 박지현(27) 피아니스트다. 인천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전달한 장학금은 박지현 양이 학업에 더욱 매진할 수 있도록 박사과정 학비 등에 쓰일 예정이다.

신세계면세점이 박지현 양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신세계면세점은 2019년 인천지역 클래식 음악인재 장학생 선발 당시 인연을 맺고 국제 콩쿠르 IKIF 참가비 등을 지원한 바 있다.

박지현 양은 대한민국 국가예술 영재로 꼽히며 유년 시절부터 피아노에 남다른 재능을 보였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꿈을 펼치지 못할 위기에 처했으나 신세계면세점의 지원을 통해 이를 극복하고 생애 처음으로 미국 무대에도 올랐다. 

이후 멘델스존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대상을 차지하는 등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박지현 양이 꿈을 향해 더욱 정진할 수 있도록 후속 지원에 나섰다"며 "훌륭한 피아니스트로 성장해 대중들에게 아름다운 선율을 들려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제주신라호텔
/사진=제주신라호텔

◇ 제주신라호텔, 문화 예술인 마을’로 떠나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 

제주신라호텔이 화창한 봄날을 만끽할 수 있는 아트 피크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상품은 피크닉가기 좋은 봄날을 맞아 호텔 외부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나들이와 아트 투어를 동시에 할 수 있도록 마련한 필 더 아트 & 스프링 이벤트는 예술인들이 모여 결성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을 투어하고 작가와 프라이빗 티타임을 즐기며 특별한 문화 경험을 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제주신라호텔에서부터 차량으로 30분 거리에 위치한 저지 문화 예술인 마을은 2003년부터 유명 예술가들이 하나 둘 자리잡으며 조성된 문화 예술 마을이다. 마을 전체가 거대한 미술관 느낌을 주는 독특한 마을이다.

필 더 아트 & 스프링은 호텔에서 레저 전문 직원과 함께 편안하게 출발해 저지 예술인 마을 내 한국화, 서양화, 공예 등 다양한 예술 분야의 갤러리 7곳에서 작가가 직접 들려주는 작품 이야기를 듣고 작가와 함께 티타임을 즐기는 시간으로 구성된다.

3월 1일부터 5월 31일 중 매주 화, 목, 토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된다. △스위트 애니버서리, △스위트 익스피리언스, △얼롱 위드 G.A.O. 포 커플, △모닝 브레이크, △블리스풀 모먼츠, △딜리셔스 디너 패키지 이용 고객 중 원하는 고객은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사진=롯데홈쇼핑

◇ 롯데홈쇼핑, 10분 만에 11만 벌 팔리고 90분간 20억 주문 몰려

롯데홈쇼핑은 1월 30일부터 이달 27일 단독 패션 브랜드 구매 현황을 분석한 결과 가디건, 베스트 등 간절기 아이템 주문 건수가 지난해 같은 기간과 비교해 각각 40%, 130% 늘었다고 29일 밝혔다. 실크, 레이스 등 고급 소재를 활용한 니트는 20% 증가했다.

24일 대표 패션 프로그램 엘쇼에서 방송된 바이브리짓, 로던, 르블랑페이우 등 봄 신상품은 90분 동안 주문액 20억원, 주문건수 3만 건 이상을 기록했다.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올드머니룩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잡은 LBL은 12일 프리 론칭 방송에서 주문금액 20억원을 기록한 이후 연일 고공행진의 실적이 이어지고 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봄여름 패션 방향성에 본질을 집중한 미니멀룩을 설정하고 ▲고급 소재 ▲절제된 세련미 ▲차분한 색채감을 기반으로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3월 3일까지 진행되는 패션 이즈 롯데 특집전에선 신상품 50여 종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3월 1일 오전 8시 15분에는 오가닉 코튼 니트와 트렌치 코트를 선보인다.

배우 진기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해 주목받고 있는 바이브리짓은 3월 2일 오전 9시 지난 론칭 방송에서 주문액 11억원을 기록한 니트 재킷과 레이스 니트를 판매한다.

3월 3일 오후 10시 35분에는 천연 린넨 소재의 케이블 반팔 니트 등 신상품을 선보인다. 

 

/사진=홈앤쇼핑
/사진=홈앤쇼핑

◇ 홈앤쇼핑, 3월 쇼핑의 봄 혜택 봄봄

홈앤쇼핑은 2024년 3월 전사 프로모션 행사로 3월 쇼핑의 봄 헤턕 봄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3월 쇼핑의 봄 혜택 봄봄 행사는 응모한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총 27명을 추첨해 경품을 지급한다.

실결제금액 1만원 이상 모바일 앱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응모권을 자동 지급하돼 주문건당 결제금액 기준으로 응모권을 차등 지급하기때문에 다수 주문 고객의 경우 그만큼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것이 특징이다.

LG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2명, LG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하이드로타워 2명, 듀얼소닉 맥시멈 3명, 바이레도 라튤립 100ml 5명, 샤넬 루주 코코밤 15명 등에 경품이 지급된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19일 예정이다.

TV라이브 상품 10만원 이상 2개월 연속 모바일 앱 구매시 1만원의 적립금을 지급하는 TV는 적립을 싣고 이벤트는 3월 1일부터 4월말까지 이어진다.

3월에도 10일엔 10% 추가적립, 20일엔 20% 쇼핑혜택을 드리는 빅 적립데이 이벤트가 계속된다. 3월 처음 진행되는 꽃보다 청춘, 욜드 데이즈는 젊게 사는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이벤트 행사다. 대상 상품 구매 시 7% 청구할인 및 최대 5만원까지 10%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설화수, 헤라 등 무료 체험단 이벤트와 연계해 진행될 예정이다 .

 

/사진=CJ온스타일
/사진=CJ온스타일

◇ CJ온스타일 자코모 2024 소파 페스타 개최... 콘셉트는 '패밀리'

CJ온스타일이 3월 1일부터 17일까지 CJ온스타일X자코모 소파페스트를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MY Family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양사간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원플랫폼 캠페인의 일환이다.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의 시그니처 상품과 CJ 온스타일의 콘텐츠 역량 시너지를 통해 가족 형태별 맞춤 가구를 제안하고 그에 맞는 영상 큐레이션을 집중 선보일 예정이다.

온오프라인 판매 1등 블레스 이태리 소가죽 소파는 3월 4일 굿라이프를 통해 상반기 최대 혜택으로 판매한다. 8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100% 증정할 뿐 아니라 최대 36개월 장기 무이자 혜택으로 가격 부담도 낮췄다.

함께 론칭되는 비기닝 모듈 소파는 커스터마이저블 소파 트렌드를 반영해 CJ온스타일과 자코모가 공동 기획한 신혼부부 맞춤형 상품이다.

 

/사진=롯데온
/사진=롯데온

◇ 롯데온 "올 봄 트렌드 컬러는 은은한 복숭아 빛 '피치 퍼즈'"

롯데온이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피치 퍼즈에 맞춰 신상품을 제안하고 신상품 첫 할인 행사에 돌입한다고 29일 밝혔다.

3월 1일부터 3일까지 패션퍼스트위크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행사는 매월 1일 진행하는 패션 행사로 매월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선보이는 행사다.

이달에는 쉬즈미스, 미쏘, 룩캐스트, 시야주, 시티브리즈, 빈폴 등 50여개 인기 패션 브랜드를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추가로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비롯해 다양한 신상품을 롯데온 단독 혜택으로 선보인다.

롯데온이 봄 패션 수요가 늘어나는 3월을 맞이해 올해 처음 봄 신상품을 할인 판매하는 패션퍼스트위크 행사를 준비했다.

2024 팬톤 컬러로 선정된 피치 퍼즈는 분홍색과 중간색의 부드러운 복숭아 빛 색상으로 관련해 올 봄 패션 신상품에서도 은은한 분홍, 주황, 보라 등의 색상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W컨셉
/사진=W컨셉

◇ W컨셉, 요즘 유행하는 브랜드 집중 탐구 W ISSUE 발간

패션 플랫폼 W컨셉이 온라인 패션 매거진 W ISSUE(W 이슈)를 발간한다고 29일 밝혔다.

W이슈는 W컨셉이 선정한 단일 패션 브랜드에 대한 모든 것을 담은 온라인 매거진 콘텐츠로 빠르게 변화하는 패션 트렌드 속에서 꾸준한 연구 개발과 디자인 및 상품 경쟁력을 쌓으며 고객에게 인정받는 브랜드의 성장 스토리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W이슈는 입점 브랜드와의 심도 있는 인터뷰를 바탕으로 설립 배경과 브랜드명의 의미부터 대표 컬렉션, 디렉터 인터뷰, 영상, 화보, 3D 콘텐츠까지 브랜드의 모든 정보를 총망라해 소개하는 점이 특징이다.

29일에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루에브르를 소개한다. 루에브르는 2019년 론칭과 동시에 W컨셉에 입점 후 어패럴 등 선보이며 20~30대 여성 고객의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이번 루에브르 편에서 브랜드가 성장해온 히스토리는 물론, 브랜드를 설명하는 3가지 키워드를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브랜드가 지향하는 가치, 유명세를 타게 된 계기, 대표 컬렉션 등도 소개한다.

이처럼 W컨셉이 브랜드의 스토리에 주목하는 이유는 팬덤과 연관이 깊다. 고객이 브랜드의 가치, 지향점에 높은 관심을 보이는 상황에서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를 제공해 고객과의 유대감을 높이고 팬덤 형성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자)는 "3월은 봄 및 신학기 등으로 패션 수요가 높아지는 시기로, 3월 첫날에 맞춰 봄 신상품 첫 할인 행사 ‘패션퍼스트위크’를 준비했다"며 "올 봄 트렌드 컬러인 ‘피치 퍼즈’ 색상에 맞춰 다양한 신상품을 선보이니, 화사한 복숭아 빛 색상의 옷 입고 봄 맞이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