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출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선봬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슈즈 출시

/아모레퍼시픽
/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

아모레퍼시픽은 프리메라가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신제품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SPF50+/PA++++)을 지닌 톤업 선크림이다.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주고 다음 단계에 바르는 베이스 메이크업의 밀착력과 지속력을 높여주는 효과가 있다.

피부 표면과 유사한 '스킨-핏 피그먼트' 제형이 메이크업 밀착력을 90.7% 높여준다. 표면적이 넓은 피지 흡착 파우더가 과잉 피지를 관리해 메이크업 지속력은 2배 상승시킨다. 피부 결을 균일하고 고르게 개선해주는 피부 장벽 리페어 효과까지 있다.

제형은 핑크 베이스다. 피부 도포시 즉각적으로 투명도와 윤기를 부여해 피부톤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가 함유돼 피부 겉 뿐 아니라 바를수록 실제 피부까지 개선되는 브라이트닝 효과가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수분 텍스처가 72시간 보습을 지속해 외부 자극에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하루종일 촉촉하게 유지한다.

프리메라의 신제품 '리페어링 세라캡슐 UV프로텍터 톤업 프라이밍'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프리메라 매장, 올리브영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애경산업
/애경산업

◇ 애경산업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 선봬

애경산업은 탈모 케어 전문 헤어브랜드 블랙포레가 두피부터 손상된 모발을 한 번에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제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두피와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탈모 케어뿐만 아니라 손상된 모발까지 건강하게 관리해 주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트리트먼트다.

신제품에는 두피 강화 및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 ‘비오틴’ 성분과 ‘앰풀 투 크림 기술’이 적용돼 건강한 두피와 모발 환경을 만들어준다.

앰풀 투 크림 기술은 액상 형태의 앰풀이 물을 만나면 고농축 크림 제형으로 변해 모발 속으로 흡수된 영양 성분이 다시 빠져나오지 못하도록 모발을 보호하고 코팅해 주는 기술이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식약처 보고 완료된 탈모 케어 기능성 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 판테놀, 살리실릭애씨드 3가지가 함유돼 탈모 증상 완화에 도움을 준다.

블랙포레 비오틴 워터 트리트먼트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두피의 유분·보습·각질 케어 및 모발 뿌리 볼륨 개선과 두피열 5℃ 감소 효과를 확인받았다. 피부 자극 테스트도 완료됐다.

 

/LF
/LF

◇ LF 질바이질스튜어트, 신학기 맞이 24SS 신상 가방·슈즈 출시

LF는 영 캐주얼 브랜드 질바이질스튜어트가 봄 신학기, 취업 시즌을 맞아 20대 고객들을 위한 2024 S/S(봄/여름) 신상 가방 및 신발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컬렉션 메인 테마는 ‘로우키 럭셔리’로, 미니멀리즘을 기반으로 한 고급스러운 영 클래식 무드가 강조됐다. 가방의 경우 ‘빅 백’ 트렌드에 맞게 지난해 보다 커진 사이즈가 돋보이고 신발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강조됐다.

2024 S/S 컬렉션에 새롭게 선보이는 첫번째 가방 라인 ‘모카’는 깔끔한 라인, 가벼운 무게, 실용적인 수납력이 돋보인다. 미니멀한 룩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볼링백’부터 기본 디자인의 ‘숄더백’, ‘쇼퍼백’, ‘백팩’으로 구성됐다.

두번째 신규 가방 라인 ‘제이미’는 트렌디하고 미니멀한 투 포켓 스타일의 가방이다. 숄더와 크로스가 가능한 투 웨이에 원하는 수납력에 따라 사이즈를 선택 가능하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발 라인도 있다. 캐주얼 무드와 발레코어를 믹스매치해 ‘메리제인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스니커즈, 지난해부터 꾸준히 사랑받는 청키한 플랫폼 스타일의 로퍼 등이 대표적이다.

질바이질스튜어트는 2022년 4월부터 타깃 고객층인 MZ세대와 쌍방향으로 소통하기 위해 브랜드 서포터즈를 모집해 운영하고 있다. 4월 서포터즈 5기를 새롭게 모집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