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현대 서울 개점 3주년 기념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 개최
에잇세컨즈 '유니에잇', 여성 댄서 숏폼 영상 및 화보 공개
LF 헤지스, 배우 송하윤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 공개 
챔피온, 리버스위브와 메쉬 강조 2024 S/S 신상 컬렉션 출시 
오설록,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2023년 3월 12일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의 앨범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2023년 3월 12일 데뷔한 버추얼 아이돌 그룹 '플레이브'의 앨범 이미지/사진=현대백화점

◇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 개점 3주년 맞아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 연다

현대백화점 더현대 서울이 개점 3주년을 맞이해 유통업계 최초로 26일 버추얼 아이돌 콘서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콘서트는 23일을 시작으로 24일과 25일, 3월 1일, 2일, 8일 오후 6시부터 30분간 진행된다.

가로 33m 세로 5m 규모의 대형 LED를 통해 송출되는 이번 콘서트는 더현대 서울 단독 기획 영상이 포함되며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포레스트와 6층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2D 애니메이션버추얼 아이돌인 이세계 아이돌, 스텔라이브, 플레이브 등 총 3팀의 그룹이 참여해 공연을 진행한다.

콘서트를 기념한 팝업스토어도 열린다. 28일까지 지하 2층 대행사장에서 이세계 아이돌, 다음달 6일까지 지하 2층 아이코닉스퀘어에서 스텔라이브, 다음달 1일부터 17일까지 5층에서 플레이브 행사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은 더현대 서울 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미디어 아트'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미디어 콘텐츠 회사 부스트온과 협업해 스크린에 입체감을 주는 아나모픽 기법으로 폭포수가 떨어지는 모습을 생생하게 구현한 작품 무빙 워터폴과 한국화가 류재춘∙콜라주 아트 작가 레지나킴 등 다양한 장르의 미디어 아트 작가 10명의 작품도 공개된다.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마련돼 23일부터 다음달 7일까지는 켄달 제너가 론칭한 818 데킬라 팝업스토어 28일까지는 트렌디 패션브랜드 아우로와 킴마틴 팝업 행사가 진행된다.

 

/사진=삼성물산 패션
/사진=삼성물산 패션

◇ 에잇세컨즈, 이번엔 여성 댄서들 만났다

에잇세컨즈는 프리미엄 캐주얼 라인 유니에잇(UNI8)이 2024년 봄 신상품을 출시하고 여성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숏폼 영상 및 화보를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대표 상품은 데님 트러커 재킷과 코팅 블루종, 빈티지 데님 스커트 및 팬츠, 피그먼트/다잉 이펙트가 반영된 티셔츠 등이다.

7일 남성 댄서들과의 콘텐츠를 공개한 데 이어 이번에는 댄서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댄스 숏폼 영상을 공개했다.

레드릭과 카프리는 영상에서 각자 개성이 돋보이는 춤과 함께 일상을 다채롭게 즐기는 모습을 표현했다.

숏폼 영상은 에잇세컨즈 공식 유튜브 채널 8초 TV와 공식 인스타그램 및 틱톡,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패션/라이프스타일 전문몰 SSF샵에서 볼 수 있다.

레드릭, 카프리와 함께 한 에잇세컨즈의 2024년 봄 시즌 신상품 화보도 공개됐다.

화보 속 이들은 랩스타일의 가벼운 스프링 풀오버와 데님 팬츠, 오버핏의 코팅 블루종과 투포켓 데님 미니스커트, 파스텔 톤의 핑크 데님 팬츠 등을 매치해 유니크한 캐주얼 룩을 감각적으로 소화했다.

조항석 마케팅담당(상무)은 "댄서들의 트렌디한 춤을 활용한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대해 젊은 층을 중심으로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며 "앞으로도 브랜드를 다양한 측면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에잇세컨즈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마련해 고객과의 소통을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사진=LF
/사진=LF

◇ LF 헤지스, 배우 송하윤과 함께한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 공개 

LF 헤지스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정수민역을 맡아 주목 받는 배우 송하윤과 함께 2024 S/S(봄/여름) 아카이브 H 핸드백 컬렉션 화보를 공개한다고 22일 밝혔다.

특히 화보 속에 만나볼 수 있는 헤지스의 신상 핸드백은 아카이브 H 컬렉션으로 클래식한 디자인과 시간이 갈수록 고급스러움이 느껴진느 소재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중 자물쇠 금속 장식이 포인트인 아카이브 H Lock 토트백은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직장인에게 제안하는 아이템이다.

캔버스 느낌을 살린 인조가죽 소재로 생활방수와 오염에 강해 일상 생활에서 활용도가 높다.

추가로 헤지스의 시그니처 H 패치가 포인트로 장식된 크링클 퀄팅 숄더백은 은은한 광택이 고급스러운 크링클 가죽에 체인과 가죽 꼬임 스트랩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스몰, 밈디움, 라지 3가지 중 선택 가능하고 색상은 블랙 외에도 4가지로 다양하게 선보인다.

배우 송하윤과 헤지스가 함께한 스타일링 화보는 헤지스 공식 홈페이지 ‘헤지스닷컴’과 LF몰,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 등에서 볼 수 있다.

헤지스는 ‘아카이브 H’ 화보 공개를 기념해 2월 26일부터 3월 10일까지 LF몰에서 송하윤이 착용한 핸드백을 최대 33%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헤지스 액세서리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화보 베스트 컷을 댓글로 달면 추첨을 통해 4명에게 화보 속 가방을 증정한다.

 

/사진=챔피온

◇ 챔피온, 리버스위브와 메쉬 강조한 2024S/S(봄/여름) 신상 컬렉션 출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챔피온이 2024년 SS(봄여름) 시즌 신상품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즌 신상 챔피온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스웨트셔츠의 왕으로 105년 전통의 스웨트셔츠의 대명사이자 원조인 챔피온의 브랜드 정체성을 나타낸다.

특히 챔피온을 대표하는 제조 기술인인 리버스위브가 반영된 스웨트셔츠와 메쉬 소재를 다양하게 선보인다.

1934년 탄생한 챔피온의 대표 기술력 리버스위브는 일반적인 옷 제작 방식과 반대로 원단을 가로 방향으로 늘어나지 않도록 제직해 뛰어난 내구성과 세탁 후에도 쉽게 변형되지 않는 형태 유지가 특징이다.

이번 시즌 챔피온은 1967년 당시 나일론 메쉬 소재로 만든 축구 유니폼을 만들어 최초로 상용화 했던 것을 복각해 운동할 때 입거나 일상에서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는 메쉬 아이템을 선보인다.

이 외에도 경량 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여름에도 청량감 있게 입을 수 있는 남녀공용 7인치 숏팬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신상품들을 출시한다. 특히 여성 라인에서는 ‘카고 롱 팬츠’, ‘카고 숏 팬츠’ 등을 새롭게 추가해 여성 소비자들의 폭넓은 선택지를 제공한다.

 

/사진=아모레퍼시픽

◇ 오설록,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 출시

대한민국 대표 럭셔리 티 브랜드 오설록이 프렌치 바닐라 향과 달콤한 꿀의 풍미를 담은 제로 칼로리 홍차 '바닐라 허니 블랙티'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바닐라 허니 블랙티는 기존 제품인 산뜻한 천연 베르가못 향의 시그니처 얼그레이와 진한 꿀 풍미가 특징인 ‘스윗 허니 블랙티’를 포함해 홍차 3종 라인업을 완성하며 고객 취향에 따른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설록은 최근 증가한 MZ소비자들의 밀크티 수요를 반영해 홍차 라인업을 확대하고 이를 활용한 매장 신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신제품을 포함한 홍차 3종은 오설록 제주 티뮤지엄과 티하우스, 오설록몰, 온라인 쇼핑몰 등 오설록 온·오프라인 전 경로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포쓰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